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24일 고성에서 열려
상태바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24일 고성에서 열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7.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홍자, 박혜신, 진성, 박군, 조명섭 트톳 스타 총출동

강원도가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콘서트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를 오는 24일 19시 강원도 고성 고성종합체육관(간성읍)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평화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름휴가철 백신접종을 맞은 도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문화 인센티브 정책의 일환이다.

현재 백신접종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의 선호도가 높은 장르인 트롯으로 기획했으며, 송가인, 홍자, 박혜신, 진성, 박군, 조명섭 등이 출연한다.

공연 티켓은 YES24에서 무료 사전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현장에서 고성지역 사용 영수증 금액에 따라 구역별 지정좌석제로 배정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객은 현장에서 고성군지역 사용 영수증, 예약내역, 백신접종확인증 및 신분증을 제시해 하며 강원패스포트(네이버 QR체크),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전신소독 후 입장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좌석이동, 취식, 함성‧응원은 금지된다.

강원도도는 7월 15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에 따라 공연장 좌석 띄우기, 종사자 전원 코로나 검사 실시, 공연장 및 화장실 공용시설에 대한 주기적 소독, 공연 전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고성군과 협조해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박용식 강원도 평화지역발전본부장은 “이번 ‘DMZ POP 맞GO 즐기GO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불가능했던 공연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더불어 백신 접종자들에게 문화적인 혜택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번 공연으로 침체된 평화지역에 방문동기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줘 평화지역 관광‧경제 분야에 정상화가 빠르게 이루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안전한 공연관람 조성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수칙을 지키고 방역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