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에미레이트 항공, 격리 없이 해외여행 가능한 노선 증편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격리 없이 해외여행 가능한 노선 증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두바이 노선 주 7회 증편
두바이·스위스·스페인·그리스·체코·프랑스·몰디브 등 격리 없이 떠나는 해외여행 노선 소개

에미레이트 항공이 여행 제한 조치 완화로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격리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항공노선 증편에 나선다.

우선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마드리드 노선에 주 5회, 바르셀로나 노선 주 4회 취항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향후 증편할 계획이다.

7월 2일에는 프랑스 니스, 7월 9일부터는 프랑스 리옹 노선의 항공편을 증편할 예정이며, 추후 스위스 취리히, 체코 프라하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유럽 노선의 운항 횟수 또한 늘릴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늘(1일)부터 인천-두바이 노선의 항공편을 주 7회로 증편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 항공기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 항공기

이와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두바이·스위스·스페인·그리스·체코·프랑스·몰디브 등 격리 없이 즐길 수 있는 항공 노선을 소개했다.

여행 제한 조치 완화로, 한국인 여행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통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스위스 취리히 및 제네바, 스페인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그리스 아테네, 체코 프라하, 프랑스 파리, 니스 및 리옹, 몰디브 말레 등 11개 취항지로 보다 쉽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건축, 음식 등의 문화를 경험하며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스위스, 프랑스, 체코, 스페인, 그리스와 같은 유럽 국가를 방문할 수 있다.

해변이나 로맨틱한 휴양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와 새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바닷가가 있는 몰디브가 제격이다.

최첨단과 전통적인 분위기가 공존하는 도시 두바이는 끝없는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선사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다.

한편, 승객들이 보다 안심할 수 있도록 최근 두바이 공항에 비접촉식 기술을 도입했으며, 코로나시대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유연한 예약 정책,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 등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공식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정보 허브’를 통해 입국 요건, 여행 제한 조치 사항, 고객을 위한 항공사의 각종 정책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