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필리핀 음식 숏폼 영상 SNS에 공유하고 경품도 챙기자!
상태바
필리핀 음식 숏폼 영상 SNS에 공유하고 경품도 챙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부, #필리핀푸드inKorea 숏폼 영상 챌린지 30일까지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는 필리핀 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필리핀 농림부와 협력해 #필리핀푸드inKorea (#PinoyFoodinKoea) 챌린지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MZ세대를 비롯하여 뉴미디어에 익숙한 일반인이 직접 필리핀 음식 테마의 숏폼 영상을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음식 테마 영상 캠페인이다.

#필리핀푸드inKorea 숏폼 영상 챌린지
#필리핀푸드inKorea 숏폼 영상 챌린지

이번 캠페인은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필리핀의 다양한 음식, 요리와 레시피 등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 #PinoyFoodinKorea #필리핀푸드inKorea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참가자와 가장 창의적인 영상을 올린 참가자에게 각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관광부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된다.

#필리핀푸드inKorea 숏폼 영상 챌린지
#필리핀푸드inKorea 숏폼 영상 챌린지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마닐라 현지 필리핀 관광부는 지역 문화와 음식을 알리는 데에 앞장서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웨비나를 개최하는 등 푸드 투어리즘 활성화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공유된 필리핀 음식 관련 재미있는 여러 영상들을 통해 필리핀이 흥미로운 여행지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NS캠페인은 지난 15일 현지에서 막을 내린 푸드 영상 캠페인 #SarapMagingPinoy 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