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6일부터 재개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6일부터 재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도착 후 유럽, 북미, 대양주, 아시아 등 주요 도시로 환승 가능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인천~홍콩 왕복 항공 노선 운항을 오는 6일부터 재개한다.

인천~홍콩 노선은 매주 일요일, 주 1회 운항되며, 인천발 홍콩행 항공편은 오후 8시 15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1시에 홍콩공항에 도착한다. 홍콩발 인천행 항공편은 오후 12시 25분 현지를 출발해 오후 5시 15분에 도착한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항 기간이 변동될 수 있다.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은 홍콩에서 △유럽(런던, 취리히), △북미(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대양주(멜버른, 시드니, 오클랜드), △동남아시아(마닐라)의 주요 도시로 환승할 수도 있다.

△암스테르담, △프랑크푸르트, △뉴욕, △토론토, △퍼스,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의 경우 국내 항공사와의 연결 항공편도 운항한다.

국내 항공사를 통해 홍콩에 도착한 후 캐세이퍼시픽 항공편으로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수도 있고, 한국으로의 귀국 시에도 연결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의 모든 항공편 노선, 연결편 및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와 고객관리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사 카카오톡 채널(cathaykr)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서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다만, 출국 전 각국의 출입국 조건에 대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캐세이퍼시픽 조종사의 80%, 승무원의 40%는 이미 백신 접종을 예약했거나 완료했다. 또 항공 운항 정상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 ‘암 업, 렛츠 플라이 어게인(Arm up, let’s fly again!)’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