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제주관광공사,‘제주 안심채움 캠페인’ 시행
상태바
제주관광공사,‘제주 안심채움 캠페인’ 시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6.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도내 향토 대표기업인 한라산 소주와 공동으로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6월 1일부터 오는 9월까지 추진한다.

이번 캠페인은 위드 코로나19 시대 해외여행 대신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 맞춰 제주관광객들에게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요식업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 및 제주관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관광객 참여형 이벤트인 ‘안심채움 with YOU’와 위생컨설팅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로 진행된다.

‘안심채움 with YOU’는 관광객이 직접 방문했던 도내 음식점 가운데 청결하고 위생적인 안심식당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천하는 이벤트로,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는 도내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 서비스 제공에 참여하고 있는 식당들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을 통해 한층 더 청결한 요식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9월까지 추진된다.

이와함께 한라산 소주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캠페인 ‘안심채움 with 한라산’도 추진함, 안심하게 즐기는 제주관광 이미지를 도내·외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계정 태그(@visitjeju.kr) 및 해시태그(#안심채움, #비짓제주)를 포함해 추천하고자 하는 식당의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공사는 참여자 중 120명을 추첨한 후 한라산소주 증정 술잔세트(30명)와 제주마들렌세트(30명), 음료 기프티콘(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추천을 받은 식당들은 제주관광공사에서 테마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비짓제주 및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철저한 방역과 청결하고 위생적인 조리과정,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하는 도내식당을 발굴함으로써 제주관광 만족도를 증대시키고자 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관광객과 도민이 서로 배려하는 착한 제주여행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