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20 19:46 (금)
진에어, 울산∙포항 항공권 구입하면 숙박권·요트투어 쏜다!
상태바
진에어, 울산∙포항 항공권 구입하면 숙박권·요트투어 쏜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1.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천원 즉시할인 혜택 및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진에어가 김포~울산과 김포~포항 노선 구입시 여행상품 제공 경품이벤트 및 할인이벤트를 2월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월 25일부터 3월 27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포항 △김포~울산 노선을 예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호텔∙게스트하우스 숙박권, 요트 투어 탑승권, 운하크루즈 탑승권, 관광택시 이용권, 캠프닉(캠핑+피크닉) 패키지 등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당첨자는 2월 9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 5천원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니쿠폰 5천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아 예매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진에어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울산 또는 포항으로 이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3명을 선정해 한옥 숙박권(1명), 요트 투어 탑승권(2명), 필름카메라 세트(3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벤트가 항공 수요 창출이 지역 공항과 관광 산업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7월 울산과 포항에 동시 취항했다. 김포~울산 노선의 경우 김포공항에서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 금요일~일요일 오전 8시 30분에 첫 편이 출발한다. 김포~포항 노선의 김포공항 출발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