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오하나 호텔&리조트, 식료품 객실 배달
상태바
오하나 호텔&리조트, 식료품 객실 배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 수영장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 계열사 중 한 곳인 오하나 호텔&리조트(www.ohanahotels.com)는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해 새로운 식료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 또는 웨스트에서 가능한 이번 서비스는 원하는 모든 음식과 음료 등 필요한 모든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사전주문 가능하며, 체크인하기 전에 객실로 배달된다.

아일랜드 식료품 서비스는 신선 편의식품과 여러 종류의 스낵들을 비롯해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며,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와 웨스트 안에 구비된 키친에뜨에 고기류와 채소 및 유제품을 보관할 수 있어서 머무는 동안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외식비 지출도 절약할 수 있다.

사전예약주문은 홈페이지(www.islandgroceryservice.com)에서 가능하며, 최소 50달러 이상 주문해야 한다. 또한, 모든 품목에는 하와이 소비세 4.712%가 붙는다.

▲오하나 와이키키 웨스트 전경

오하나 호텔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디렉터인 탐 와키타는 “이번 서비스 개시로 호텔의 식단이 입맛이 맞지 않거나, 혹은 대 가족이 함께 여행을 할 때, 사전 주문한 식료품으로 보다 편리하게 키친에뜨에서 직접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이 머무는 동안 즐겁고, 재미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는 와이키키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이키키 비치와도 가까울뿐더러 프리미어 쇼핑센터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칼라우아 애비뉴와도 인접해있다. 또한, 스탠다드 룸 또는 키친에뜨가 포함된 원 베드룸 스위트는 가족 여행객 및 그룹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오하나 와이키키 웨스트는 와이키키 비치에서 두 블록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내셔날 마켓 플레이스 쇼핑몰에서 가깝다. 또한, 호텔 바로 앞 와이키키 트롤리 정류장이 있어 이동 시 편리하다, 여기에 키친에뜨가 포함된 룸과 커넥팅 룸을 이용하여 최대 4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와이키키와 알라 모아나 센터까지 운행되는 와이키키 트롤리 버스 핑크라인 무료 탑승, 미국&캐나나 전 지역 무료 전화, 객실 금고 및 객실 내 커피&차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오하나 와이키키 커넥션 서비스’도 실시된다. 또한 매일 아침 리셉션에서 지역 신문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객실 및 로비에서 무료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숙박 고객에게 오하나 비치백을 선물로 준다.

▲지진희, 기차타고 韓 日구석구석 '찰칵'

▲ 사진으로 보는 '세계 7대 자연경관'

▲ 세계인의 보물로 우뚝선 '제주 비경'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