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43 (목)
진한 커피 향 낭만호캉스!...파라다이스시티,‘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상태바
진한 커피 향 낭만호캉스!...파라다이스시티,‘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아트테인먼트리조트파라다이스시티(PARADISECITY)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와 협업해 프라이빗한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는 ‘커피빈 스페셜’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커피빈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취향존중’ 트렌드를 반영해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20일까지 고객이 최상급의 프리미엄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2021년다이어리, 커피빈기프트 카드, 커피 드리퍼 세트, 원두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

특히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투숙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 커피빈 ‘커피 브루잉바’를 이용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커피빈의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총 12종의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프리미엄 매장인 ‘CBTL’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스페셜 원두를 포함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새롭게 도입된 로스팅기계인 ‘ROEST’를 사용해 신선한 원두도 음미할 수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쁘띠애프터눈 티 세트(2인 1회)’도 디저트로 제공한다.

낭만적인 호캉스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따뜻한 온수 풀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2인,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성인 2인 혜택이 포함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