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취향 따라 가을 소풍 즐기며 호캉스!
상태바
취향 따라 가을 소풍 즐기며 호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코로나로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해 아쉽다면 도심 속에서 가을 소풍 기분 내며 1박 2일 짧고 굵게 호캉스를 즐겨보자.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경기도 화성에 있는 ‘롤링힐스 호텔’이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호텔은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가을 정취를 즐기기 좋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단풍이 물든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휴가를 만끽하기 좋다. 또 나들이할 때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도 증정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남산愛가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연인들을 위한 ‘남산愛가다’ 로맨틱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남산 타워까지 도보 15분이면 닿을 수 있는 지리적 잇점을 살려 남산케이블카 왕복티켓 2매와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2매, 사랑의 자물쇠 1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호텔 최고층에 있는 라따블(La Table)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기며 완벽한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

남산에 자리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단풍으로 물드는 남산 자락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놀이를 떠나는 대신 창 너머로 남산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곳은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해 호텔 한 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어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언택트 피크닉’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프라이빗하게 감성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 피크닉 패키지’를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피크닉 세트 1개 ▲선착순에 시원한 맥주 세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포함 한 휘트니스 클럽 등을 포함한다. 이중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매트 1개와 친환경 종이의자 2개로 구성돼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휘트니스 클럽 혜택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투 숙 시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노보텔
노보텔

글래드 호텔, ‘글래드 책방’으로 북캉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힐링 도서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은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 글래드 책방 패키지
글래드 호텔 - 글래드 책방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해비치 제주,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로 힐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를 10월 31일까지 주말 아침마다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한다. 패들보드 요가는 수면에 띄운 패들보드 위에서 플로팅 요가를 체험하며, 신체 리듬을 깨우고 마음을 수양하는 운동이다.

해비치호텔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
해비치호텔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

물 위에서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만큼 긴장을 유지한 채 몸의 균형을 잡아야 해서 지상에서의 요가나 필라테스보다 훨씬 많은 칼로리가 소모된다. 이에 해비치는 난이도가 다른 두가지 클래스를 준비했다. 또한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 등 제주 경관이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해 지친 몸과 마음의 위안은 물론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7시와 8시에 다른 난이도로 진행된다. 7시에는 근육의 이완과 호흡을 통해 정신 수양에 집중할 수 있는 정적인 요가로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8시에는 신체 균형 감각을 최대로 발휘해 전신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는 보다 고난이도의 역동적인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기간의 투숙객 가운데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날짜의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예약해야 한다. 참가자 간의 안전한 거리두기를 위해 한 클래스 당 9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