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와그에서 언택트 혼캉스 예약해요!..세계 3백만개 숙소 예약 신규 추가
상태바
와그에서 언택트 혼캉스 예약해요!..세계 3백만개 숙소 예약 신규 추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9.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그트래블이 전 세계 3백만 여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소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와그는 세계 최대 수준의 글로벌 OTA인 아고다,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트립닷컴과 손잡고 전 세계 3백만여 개의 숙소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 및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와그는 OTA와의 제휴를 통해 고급호텔부터 펜션, 호스텔 등 비교적 저렴한 숙소까지 다양한 유형의 숙소에 대한 최저가를 한눈에 제공한다.

특히 세분화한 필터 기능 도입으로 이용객 취향 맞춤 숙소 검색이 가능하며, 편의 시설 및 서비스 필터 기능을 통해 숙소 내 아기침대, 키즈 플레이룸과 같은 키즈 편의 서비스 유무를 미리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그는 코로나19 여파로 장거리보다는 집 인근 지역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과 비대면, 비접촉 라이프 스타일인 ‘언택트 혼캉스’ 트렌드에 맞춰  풀빌라, 캠핑, 글램핑과 같은 보다 다양한 형태의 숙소 상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코로나19로 새롭게 등장한 여가 형태인 언택트 혼캉스에 맞춰 와그가 전 세계 숙소 가격 비교 및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하게 됐다”며, “타인으로부터의 감염 우려에서 벗어나 비교적 안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이용객에게 매력적인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