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수·제주에서 골캉스!  골프 치고 진수성찬 맛보며 힐링!
상태바
여수·제주에서 골캉스!  골프 치고 진수성찬 맛보며 힐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9.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코로나19로 쌓이는 피로감, 탁 트인 초록빛 라운드에서 속시원하게 풀어보자. 시원하게 샷 날리고 진수성찬에 휴양까지 즐기며 늦캉스를 제대로 만끽해보자.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한려수도의 수려한 풍광을 그대로 품은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스테이 앤 플레이 (Stay & Play)’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18홀씩 두번의 총 36홀 골프 라운드, 그리고 남해의 진수성찬과 건강한 조식을 포함한다.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국내 최초 아일랜드 골프장으로, 한려수도의 푸르른 바다와 자그마한 섬들을 눈에 담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시사이드 골프 코스로 설계돼 라운딩 하는 동안 시원스레 펼쳐진 바다를 향해, 세컨 샷을 할 때는 바다 위에 떠있는 그린을 공략하며 바다를 정복하는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곳의 장점이다.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콘도미니엄 레스토랑 ‘더 비치’에서 여수의 밤바다를 바라보며 맛보는 식사는 기대 이상이다. 제철 활어회부터 서대회무침, 고등어구이, 목살과 채소구이에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 속에서 골캉스 즐기고, 유엔난민기구에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골프장에서의 중식까지 포함돼 해비치컨트리클럽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히 쉴 수 있다. 중식은 18홀 라운드 시 1회, 36홀 라운드 시 2회가 제공된다. 또한 난민 국가에서 직접 제작한 파우치도 웰컴 키트(환영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수익금 일부가 유엔난민기구에 기부돼 전세계 난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또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지난해부터 셀프 라운드를 적용해 캐디 동반 여부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에는 2인 라운드도 가능하다. 카트비도 기존 1대당에서 1인당 지불로 조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사진/각 리조트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