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집콕일상! 방구석 탈출 여행 기분 내러 늦캉스
상태바
집콕일상! 방구석 탈출 여행 기분 내러 늦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폴링 인 포레스트
.WE호텔 폴링 인 포레스트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다시 시작되는 집콕일상. 장기간 이어지는 집콕생황에 방구석이라도 탈출, 여행기분 내러 도심 속 호텔에서 늦캉스를 보내보자. 비록 룸콕 해야 하지만 집을 벗어난 것만으로도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WE 호텔 제주, 폴링 인 포레스트

가을 힐링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힐링 숲 요가,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웰빙 조식, 디톡스 주스 등 5가지의 웰빙체험을 할 수 있는 WE 호텔 제주는 어떨까. WE 호텔 제주는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 객식에서 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디톡스 주스 2잔 등이 포함된다. 또 이 곳에선 한라산 숲 속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힐링 숲 요가’, 숲 산책과 명상으로 구성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으로 건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힐링 포레스트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심신의 건강지수를 높여준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된다.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도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커넥팅룸’에서 온 가족 힐링

제주신화월드 신화 &랜딩 리조트는 가을맞이 호캉스를 위한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두개의 객실을 하나로 연결해 온 가족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사이의 문을 통해 가족들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고, 문을 닫으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커넥팅룸 이미지
제주신화월드 커넥팅룸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4매가 함께 제공돼 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한국 애니메이션 라바, 윙클, 핑클 등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사계절 온수 풀인 스카이풀 이용도 가능하다. 스카이풀은 낮에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저녁에는 해 질 녘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노을을 감상하기 좋아 제주신화월드의 인기만점 명소다.  

힐튼부산에서 온가족 추억여행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늦캉스에 제격인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을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아이2인 기준)1박 ▲엘르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 스페셜  메뉴 ▲웰컴어메니티‘ 쿠키 &스파클링 워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인피니티 풀’에서의 카바나 4시간 이용이 무료 제공돼 이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힐튼 부산 인피니티풀
힐튼 부산 인피니티풀

물놀이하다 출출해지면 다모임 테라스에 인피니티풀과 바다를 바라보며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BBQ 폭립, 키즈 버거, 후라이드 치킨,새 우튀김과 소다음료로 구성된 ‘와우팩(Wow Pack)’을 먹으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층 키즈라운지와 로비2에 ‘에그구그(EggGoog)’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친근감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글래드 호텔, ‘어텀 힐링’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힐링(Autumn Healing)’ 패키지를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티(tea)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 1개, 반신욕을 하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제공한다. 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5팀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 1병과 와인 칠링백 1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칠링 세트’를 증정한다.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늦캉스

서울 고요한 남 산자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은 ‘늦캉스’족을 겨냥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2인 입장, 객실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2인 무료 혜택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회원과 투숙객에게만 개방되는 공간으로, 남산에 자리하여 녹음이 우거진 자연경관이 펼쳐질 뿐만 아니라 돌, 나무 등으로 꾸며져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시설이 전면에 설비돼 있어 선선한 날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메인수영장, 유아용수영장,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놀이터, 개별풀이 딸려 있어 방해 받지 않는 휴식이 가능한 23개의 카바나 등이 있다.

특히 이 호텔은 전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해 한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어 다른 사람들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포인츠 강남, 스테이&릴렉스24 패키지

포포인츠 강남이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24시간 후에 체크아웃할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24’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압구정 일대가 시원하게 보이는 시티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24시간 후 여유로운 체크아웃을 할 수 있고, 어린이 조식도 무료로 포함돼 있어 가성비 높은 가족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강남
포포인츠강남

목시 서울 인사동, 늦캉스 힐링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긴 장마와 코로나 여파로 여름 휴가철을 제대로 보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인근 고궁과 청계천 등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와 음료가 포함돼 있는 ‘늦캉스 힐링 패키지’를 9월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야외 활동에 필수인 마스크도 함께 제공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쉐라톤그랜드 인천, 가상현실 세계와 함께

인천 송도에 자리한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은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 플레이(Stay & Play)’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폭신한 침대 위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봇 트레인 기차놀이 세트가 1개가 웰컴기프트로 제공된다.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VR기기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해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기능의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돼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360도로 생생하게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VR을 통해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오후 2시까지)포함돼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