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숨 턱턱 막히는 무더위, 압도적인 쿨링 기능성 의류로 타파!
상태바
숨 턱턱 막히는 무더위, 압도적인 쿨링 기능성 의류로 타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0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

7월 초, 벌써부터 한 낮 최고 기온이 36도를 웃돌고 있어, 체온을 낮출 쿨링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네파가 더위 타파 필수템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압도적인 쿨링 기능을 갖춘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경량 냉감성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이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쿨맥스 소재를 적용한 기본 반팔 라운드 티셔츠 ‘베스티아 아이스 라운드 티’는 반영구적 수분 조절이 가능해 피부의 땀 또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흡습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통기성이 필요한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하루 종일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딥 멜란지 그레이, 덜 카키, 제이드 그린까지 총 4가지 컬러, 여성용은 로즈 블룸, 코랄, 딥 멜란지 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포티한 느낌이 가미된 ‘비바 아이스 라운드 티’는 시원하고 소프트한 냉감 멜란지 소재가 적용돼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며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메쉬 소재가 사용됐다. 또 소매 부분에 기하학 패턴과 밑단 레터링 프린트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었다. 남성용은 마린 블루, 멜란지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3가지 컬러, 여성용은 멜란지 그레이, 네파 레드 등 2가지 컬러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버티스 폴로 티’는 신축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고기능성 소재, 이탈리아의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했으며, 땀 배출이 필요한 등판 부분은 메쉬 원단으로 구성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여성용의 경우 V넥 형태의 변형 카라에 살짝 마린룩의 느낌을 줘 여름 내내 가볍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오렌지, 블루 얼스, 멜란지 그레이 총 3가지, 여성용은 코랄 핑크, 화이트, 블랙, 멜란지 그레이 총 4가지다.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 ‘베스티아’(위) ‘비바’(아래)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 ‘베스티아’(위) ‘비바’(아래)

아이들을 위한 ‘루멘 메쉬 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냉감 메쉬 소재를 사용한 반소매 티셔츠로, 다크 그린, 화이트, 블랙,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네파는 아이스콜드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콜드 시리즈 중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고,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5천점의 마일리지를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건물 밖으로 한걸음 내딛기만 해도 숨이 턱턱 막히는 여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가미된 냉감 의류가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며 “네파의 아이스콜드 시리즈 제품들은 각각 기능과 착용감이 우수한 냉감 소재들을 활용해 압도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사진/네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