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숙소 최대 80% 할인받아 초특가 부산여행 즐기자!
상태바
숙소 최대 80% 할인받아 초특가 부산여행 즐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초특가 부산’ 기획전..숙소 200개 최대 80% 할인 및 쿠폰팩 지급

더위와 함께 부산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 여름휴가객을 맞고 있는 부산으로 초특가 여행을 떠나보자.

야놀자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200여 개에 달하는 부산 인기 숙소를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이번 기획전은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두 플랫폼 모두 부산 숙소 전용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은 기획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부산 숙박 상품 전용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팩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과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으로 구성됐다.

기획전 할인 상품을 포함해 오는 7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86% 할인가로 부산 인기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힐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등 4·5성급 프리미엄 호텔부터 오션뷰를 갖춘 인기 펜션까지 부산 내 주요 숙소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이번 기획전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주최하는 ‘안녕 여름! 안녕한 부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관광산업의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며 “여행은 관광업계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안전하고 합리적인 여행 환경을 조성해 국내 관광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국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월에는 강원도와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강원도X야놀자 안심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초특가 부산’은 코로나19 이후 야놀자가 진행하는 두 번째 민관협력 프로젝트로,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사태 안정화 이후의 빠른 회복을 위한 지역사회 지원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