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덥다 더워! 호텔 풀캉스로 쿨하게
상태바
덥다 더워! 호텔 풀캉스로 쿨하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한 낮의 기온이 33도를 웃돌고, 일부 지역에선 폭염특보가 내려지는 등 매우 더운 날씨에 시원한 물 속에 풍덩 빠지고 싶다면 호텔에서 풀캉스는 어떨까. 날이 더워지자 호텔·리조트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속속 내놓고 있다.

부산 해운대 오션뷰 보며 풀캉스 즐겨요!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오션 풀캉스 프로모션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시원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의 ‘오션 풀캉스’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우선 ‘씨클라우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과 물놀이, 간식, 조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야외 수영장 이용권부터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맥주, 순살 치킨, 기름떡볶이 세트뿐 아니라 조식까지 제공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4층 옥외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야외 수영장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야외 수영장

또 손쉽게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는 ‘바캉스 패키지’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이용권 2인과 말리부 미니어쳐 1병, 그리고 파인애플 주스 2잔이 포함되며, 물놀이를 한 후 썬베드에서 칵테일을 손쉽게 만들어 마시며 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다.

이외에도 ‘홈케어족’을 위해 손쉽게 셀프 네일 케어를 하며 여름맞이를 할 수 있는 ‘네일은 내일 패키지’도 있다.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네일 스티커와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을 제공해 손쉽게 여름 바캉스룩을 완성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다.

가성비 높은 제주 가족여행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얼리버드 특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휴가철을 맞아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풀 패키지’를 출시하고, 선착순으로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한다. 탁 트인 섭지코지 바다를 조망하는 리조트 야외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좋은 패키지로, 콘도 로얄 1박, 조식뷔페(또는 해랑 중식), 해랑코스(추가금액 지불 시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오후 키즈 프로그램, 그리고 수영장/사우나 입장과 풀사이드 바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풀사이드 바 피맥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풀사이드 바 피맥

야외풀에 마련된 풀사이드 바에서는 성인 2인 기준으로 순살치킨, 마르게리따 피자, 랍스타 짬뽕, 차돌 매콤 떡볶이 등의 다양한 메뉴 중 1개와 음료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성인2인+소인1인 기준으로 극성수기 54만2천원이며, 특가 기간인 7월17일~30일과 8월 23~31일에는 41만2천원이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실내풀로 가족여행!

제주신화월드의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이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을 즐기기 좋다.

이 곳에는 신장에 제한이 없는 미니풀부터 다양한 캐릭터의 물놀이 기구와 워터 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점핑을 하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이 있다.

신화워터파크 실내 슬라이드
신화워터파크 실내 슬라이드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 길이로 짜릿한 커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파이프는 온종일 타도 쉽게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슬라이드다.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9월 28일까지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이용과 숙박, 다이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도 예약 판매하고 있다.

강원도에서 건강하게 시원하게 물놀이 재미에 푹!

* 오션월드, 6월 현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야외개장 중인 오션월드가 초여름을 맞아 ‘얼리썸머 현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하고,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는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할 경우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일 경우 할인가격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중고대학(원)생 본인 1인 한정 균일가 2만 7,000원 △6월 생일자 및 동반 1인 한정 균일가 각 2만 5,000원 △ 강원도민 및 동반 3인 한정 균일가 각 2만 5,000원 △ 경자년 출생자 및 동반 1인 한정 균일가 각 2만 5,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오션월드 더블스핀
오션월드 더블스핀

이벤트 대상이 아니더라도 통신사 SKT T멤버십으로 40% , T멤버십+오션월드 할인 제휴카드 결제 시 45% 할인 가능하다. 또한 소노호텔&리조트 기명회원은 동반 3인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선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편의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오션월드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10월 4일까지 상시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 멤버스’에서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본인 한정으로 무료 탑승 가능하다.

*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에서 ‘프리 바캉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 ‘프리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남들보다 일찍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웃도어 스파,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클럽, 요가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들을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이 포함돼 있다.

파크로쉬 정선 샹그리아
파크로쉬 정선 샹그리아

특히 아웃도어 스파를 즐기며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에 둘러싸인 대자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아웃도서 스파는 영국 출신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이 담긴 수경시설이자 플로팅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는 야외 요가 수련장이며, 카바나와 선베드에서 아웃도어스파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정선 샹그리아를 비롯해 면역력을 높여줄 웰니스 주스와 참나무 숯 화덕에서 구워낸 피자, 초리조로 속을 채운 양송이, 브로콜리 크런치 샐러드 등 맛과 건강을 두루 생각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 패키지 예약고객에게는 정선 블루베리로 만든 샹그리아 2잔과 다음 날 18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주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크로쉬 아웃도어스파
파크로쉬 아웃도어스파

해외여행 부럽지 않다! 이국적 야외 수영장서 즐기는 미식 향연!

* 서울 도심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즐기며 休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등이 포함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와 수영을,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는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 파라다이스시티, 풀 사이드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가 이국적인 아웃도어 풀 사이드에서 낭만 가득한 즉석 바비큐 뷔페와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JUNGLE BBQ IN PARADISE)’를 6월과 9월 두 달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단 6월은 6월 13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트로피컬 비치’를 테마로 꾸며진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아름다운 영종도의 노을을 배경으로 초록빛 야자수 조형과 시원한 파라솔이 어우러진 연출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직접 조리하는 바비큐 뷔페는 도심 속 캠핑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급 씨푸드와 그릴 요리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두툼한 생고기를 각종 허브로 양념한 토마호크 스타일 스테이크와 은은한 불향으로 감칠맛을 더한 바닷가재 숯불 구이, 육즙 가득한 양 다리살 구이 등 재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초여름 저녁의 낭만을 더해주는 라틴 음악 라이브 연주도 펼쳐져 풀 사이드를 여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음색의 비브라폰 선율과 흥겨운 리듬의 타악기 앙상블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사진/각 호텔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