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아웃리거리조트, ‘아웃리거 케어스’ 플랫폼 런칭..코로나19 극복 나서
상태바
아웃리거리조트, ‘아웃리거 케어스’ 플랫폼 런칭..코로나19 극복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취소 수수료 면제 정책 실시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고 리조트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아웃리거 케어스(OutriggerCARES)’를 출시했다.

아웃리거 케어스는 코로나19 감염확산 예방을 위한 객실 개조 작업과 리조트 환경운동, 지역사회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위기극복에도 앞장선다.

이 일환으로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헌신하는 하와이의 의료진들을 위해 아웃리거 리조트 객실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고 오는 6월 30일까지 1,000개의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모리셔스 지역에 음식 기부, 푸켓 지역 병원에 개인 보호 장비 기증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함께 고객과 직원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방역 작업을 비롯해 미국 환경 보호청(EPA)이 승인한 소독제 제품을 사용, 전 직원 대상 의무 교육 실시 등 강화된 예방 수칙을 실행하고 있다고 아웃리거 측을 밝혔다.

한편, 아웃리거리조트는 불확실한 여행시대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3월 9일부터 12월 1일 사이에 예약하고 내년 6월 30일까지 도착하는 모든 신규 예약을 대상으로 체크인 최소 24시간 전 취소 시, 취소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