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7 18:57 (월)
온 가족 봄캉스, 어디로?
상태바
온 가족 봄캉스, 어디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코로나19 대응방식이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완화된 데다, 날씨도 부쩍 따뜻해 지면서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이들이 국내 여행에 나서고 있다.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에서의 봄캉스는 어떨까. 봄나들이 즐기며 여유와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최대 40% 할인! 알뜰 가족여행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가 단 열흘간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호캉스 특전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가족 여행객을 반긴다. ‘가성비’는 기본으로 식음, 문화예술, 스파, 엔터테인먼트까지 그간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가심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참가 대상은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3곳이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아트파라디소

예약은 오늘(8일)부터 17일까지 단 10일간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한정 수량에 한혜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늘(8일)부터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7월 16일까지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국내에서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선택할 경우 ▲특급호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또는 아트파라디소 스위트룸 객실 1박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무료 입장 ▲스파 ‘씨메르’·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등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대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는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 1박 ▲10만 바캉스 크래딧 ▲‘오션 풀 루프탑(Ocean Pool Roof Top)’ 이용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환상적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풀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키즈 체험존 이용(5~6월 한정)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 명소를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휘닉스, 휘플위크로 알뜰 가족여행을!

휘닉스 평창은 5월 한 달간 선착순 100팀에게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 이용시 다음날 1박을 추가로 제공, 강원도 알뜰 가족여행을 선사한다.

‘웰니스 숲 트레킹 호텔 패키지’는 숲 해설가와 함께 태기산 해발 1,261m 정상에서 동남쪽 산허리(해발 700~800m)를 돌며 자연 숲길을 거닐며 피톤치드를 듬뿍 들이킬 수 있는 ‘웰니스 숲길 트레킹’과 관광곤돌라가 포함돼 있어 봄 소풍 기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또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호텔 패키지’는 캠핑BBQ가 포함돼 있으며,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또는 루지 중 택해 이용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즐기기 좋다. 특히 숲으로 둘러싸인 유로빌라 정원에서 간편하게 BBQ를 즐기며 진짜 캠핑을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또 총 길이 1.4km의 트랙을 자랑하는 루지랜드에서는 무동력썰매 루지를 타며 스릴 넘치는 코너링과 스피드 재미에 빠져볼 수 있다.

이와함께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를 재오픈, 올드팝부터 현대 음악까지 다양한 라이브공연 즐기며 레드 5종, 화이트 3종, 스파클링 2종 등 총 10종의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도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객실서 특별메뉴 즐기며 休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도 5월 한 달간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투숙객 전원에게는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성인2인+소인2인 무료입장,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5월 풍경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5월 풍경

또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객실까지 안전하게 식사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제주 바다의 살아있는 식감이 일품인 광어회와 향긋한 전복내음이 가득한 전복죽, 해물과 불고기가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와 순살치킨과 감자튀김 등이다. 이 중 신선한 생닭을 사용해 튀겨낸 순살치킨은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섭지 인기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부드럽고 촉촉한 순살을 신선한 기름에 튀겨내 기본에 충실한 정직하고 색다른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제주 핀크스리조트에서 제주 힐링 여행

제주 핀크스가 ‘프리미엄 효’와 ‘스프링 패밀리’, 디아넥스 호텔의 ‘Healing & Refresh’ 등 다양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여 제주 힐링여행을 선사한다.

우선 포도호텔의 ‘프리미엄 효’ 패키지는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객실로 공급해 프라이빗하게 언제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효도 여행 상품이다. 2박 투숙 시에 호텔 총괄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디너 코스 ‘포도 회코스’ 또는 ‘오름코스’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포도호텔 디아넥스 전경
포도호텔 디아넥스 전경

또 ‘스프링 패밀리(Spring Family)’ 패키지는 추가 비용 없이 자녀 2명이 포함돼 4인 가족이 알뜰하게 가족여행을 즐기기 좋다. 온 가족이 함께 포켓볼, 당구, 스크린골프, 탁구,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 도이용할 수 있고, 야외에서 미니 골프 체험도 가능하다.

디아넥스 호텔의 ‘힐링& 리프레시 패키지는 마보기오름 정상에서 제주 남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트레킹 체험이 포함돼 있어 제주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고 온천과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며 지친 몸을 휴식할 수 있다. 마보기오름 이용 시 30분 전 차량 픽업, 샌딩을 요청하면 시간을 맞춰 호텔에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호텔 포코 성수, ‘시티 바캉스’

호텔 포코 성수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시티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휴양지에 온 듯 꾸며진 테라스 스위트룸에서 즐길 수 있는 말리부 미니어쳐 1병과 파인애플 주스 2잔이 제공된다. 또한 배쓰밤이 함께 증정돼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입욕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 서울숲 피크닉 패키지
호텔 포코 성수 서울숲 피크닉 패키지

이와 함께 호텔 포코 성수는 가족, 친구, 연인 모두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숲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에코백, 돗자리, 음료 2캔과 전동 킥보드 ‘킥고잉’ 1천원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서울숲이 호텔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체크인 후 킥고잉을 이용해 산책을 즐기며 피크닉을 떠나기 좋다.

퇴근 후 힐링타임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호텔에서 힐링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

롯데시티호텔은 직장인을 위한 ‘워캉스’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조식2회와 얼리 체크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새벽 5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전 9시에 체크아웃 하는 상품이다. 호텔 조식을 즐긴 뒤 출근할 수 있으며, 다음날에도 조식을 즐긴 뒤 체크아웃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퇴근 후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할 수 있는 ‘스테이&릴랙스 24’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언제든 체크인한 후 24시간 동안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2020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프로야구를 객실에서 치맥과 함께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빅토리 패키지(Victory Package)를 선보인다. 빅토리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랩 앤 고(GRAB & GO) 치킨 박스 ▲KT wiz 마스코트 빅 & 또리 유니폼 인형 세트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한편, 정부가 오는 6월까지 코로나19로 인한 내수침체를 막기 위해 음식·숙박업, 관광업, 공연 관련업, 여객운송업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쓴 체크·신용카드 소득공제율을 최대 80%로 확대해, 알뜰 가족여행을 돕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