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맛집, 호텔·리조트 데이트 즐겨볼까!
상태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맛집, 호텔·리조트 데이트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2.1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과의 시간은 언제나 특별하지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로맨틱 맛집’ 호텔리조트로 가보자. 일일이 준비하지 않아도 로맨틱 분위기 가득한 공간에서 분위기 내며 낭만 데이트를 즐기기 좋다. 각 호텔레조트도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연인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글래드 호텔, ‘멜로가 체질’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밸런타인 데이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이용 가능한 ‘멜로가 체질’ 패키지를 오늘(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에서는 객실에서의 1박과 이탈리아 F&B 연구가 마르코의 고품질 카카오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마르코스(MARCO’S)’의 다크&밀크 초콜릿 2개 등을 제공한다. 연인과의 하루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750ml)과 샴페인잔 2개 세트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로맨틱의 진수 발렌타인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로맨틱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한정 패키지를 오는 1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과 발렌타인 특선 디너 코스 요리 2인, 여기에 와인 1병과 장미꽃 데코레이션까지 모두 제공된다. 19층 샴페인바에서의 디너 코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다.

특히 남산과 도심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야경을 감상하며 아보카도 무스를 곁들인 훈제연어,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와 딸기를 곁들인 그린 샐러드, 양갈비구이, 스페셜 데이에 빠질 수 없는 말차를 첨가한 초코 다쿠아즈를 와인을 곁들인 저녁식사는 낭만 그 자체다. 이외에도 호텔 객실에는 장미꽃 등으로 데코레이션을 해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를 원하는 커플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16일까지 달콤한 초콜릿,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 이용시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갤로 패밀리 빈야드 미니와인 3병입 세트, 초콜릿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미니와인은 카베르네 소비뇽, 멜롯, 무스카토 등 입맛에 맞는 와인을 골라서 맛볼 수 있다. 특히, 와인과 곁들이기에 좋은 쁘띠 초코 치즈 케이크와 생딸기 초콜릿, 수제 바크 초콜릿으로 구성된 초콜릿 플레이트는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또한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세미 노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러블리 데이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라마리나의 아름다운 뷰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러블리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버니니 캔 와인 2개 ▲벨지안 초콜릿 1박스 ▲LED 캔들 10개의 풍성한 기본 구성을 갖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가족 단위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타입은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으로 변경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아제 뷔페 10% 할인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선사한다. 특히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룸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파티 프롭스 2종 세트까지 증정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2월 14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당일 저녁에 샴페인 1병과 함께 그라넘 셰프가 엄선하여 구성한 3코스 디너로 구성된다. 샴페인은 풍성한 과실미가 매력적인 ‘샹파뉴 루이 뒤몽 브뤼’로 준비되며 3 코스는 △가리비와 선드라이드 토마토 △부라타 치즈와 프로슈토 △샐러리악과 렌틸 벨루테로 구성된 웰컴 플래터로 시작되어 △바닷가재 요리 △쇠고기 채끝 등심과 포르치니 버섯 인퓨젼으로 이어져 달콤한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힐튼 부산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힐튼 부산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모던 다이닝 & 바 맥퀸즈바에서는 14~15일 발렌타인 코스메뉴를 판매한다.

힐튼부산
힐튼부산

이날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향긋한 트러플로 만든 버섯 콘소메를 곁들인 ‘트러플 커스터드’를 시작으로 ‘신선한 통영 참치 타르타르’, ‘랍스터 비스크’, ‘그릴에 구운 안심과 푸아그라’ 등 입맛을 사로잡을 시그니처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특별한 다이닝을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철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달콤한 딸기 하트 케이크’로 발렌타인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단, 2월14일은 저녁, 그리고 2월15일은 런치와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힐튼부산
힐튼부산

르 메르디앙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 선봬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연인과의 오붓한 실내 데이트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14일 주간 ‘러브 테이블 파티’와 ‘러브 밸런타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러브 테이블 파티 패키지는 평소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커플을 위한 것으로, 1박 2일간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바&라운지 ‘래티튜드 37’의 대표 파티시에, 소믈리에, 셰프가 진행하는 케이크 쿠킹 클래스, 와인 페어링 클래스, 애프터눈 티타임, 뷔페식 디너 등 총 9가지 혜택을 누리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또한 로비 밖 실외 한 켠에 조성된 도심 속 공원 ‘파크 바(Park Bar)’에서 낭만과 힐링의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고구마를 구워 먹으며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모닥불을 보며 밀어를 속삭이며 낭만 데이트를 즐기기 좋다. 이 패키지는 14~15일 이틀간 만나볼 수 있다.

러브 밸런타인 패키지는 번잡한 것보다는 객실에서의 편안하고 오붓한 룸 서비스를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클래식 혹은 스튜디오 스위트 룸에 밸런타인 무드를 한층 돋워줄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시즌 한정 케이크 ‘하트 시그널’이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90여 개가 넘는 룸 서비스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14일부터 16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러브 이즈 쉐어링’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는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러브 이즈 쉐어링(Love is Sharing)’ 메뉴를 14일~16일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마고 그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마고 그릴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미국 건축 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 디자인한 ‘더 마고 그릴’은 레스토랑 전면이 글래스 하우스로 설계되어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 채광과 함께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유럽식 야외 정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디너 세트 메뉴는 총 6코스로 구성되며, 식사 외에도 테이크아웃하여 객실이나 집에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정성스럽게 수제 제작한 홀 케이크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밸런타인데이패키지

​​한강이 펼쳐진 시원한 뷰를 선사하며 설레는 월풀 데이트로 유명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은 더블 또는 패밀리트윈과 주니어스위트더블의 3가지 타입 중 선택하면 되며, ▲프리미엄 와인 1병 ▲일회용 와인잔 2개 ▲치즈케이크 2조각 ▲캐트리스 파워 플럼핑 젤 립스틱 1개 or 에센스 밀리언 누드 아이섀도 박스 1개 중 랜덤 1개 제공 ▲캐트리스 파르임 앤 파인 픽싱 스프레이(미스트) 1개가 증정 등이 포함돼 있어 더욱 달달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기념 선물로 고보습 에센스 히아루론산 보습 함유된 캐트리스의 파워 플럼핑 젤 립스틱과 귀여운 디자인과 데일리 컬러 조합의 에센스 ‘밀리언 누드 아이섀도 박스’ 두가지 중 1가지를 랜덤 선물로 받을 수 있어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한다. 촉촉한 피부로 특별한 날 커플의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줄 캐트리스 ‘프라임 앤 파인 픽싱 스프레이’도 선물로 제공된다.

파크로쉬, 발렌타인 스페셜 디너 &초콜릿 스파 트리트먼트

 

파크로쉬 밸런타인디너
파크로쉬 밸런타인디너

강원도 정선 청정자연 속 위치한 파크로쉬가 연인들이 웰니스 액티비티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밸런타인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14~16일에 한해 선보인다. 객실 2박, 조식뷔페 2인, 아쿠아클럽 2인, 웰니스클럽 2인, 와인 투 고 상품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예약고객에게는 밸런타인 디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암 스위트 예약 시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딸고 라군 워터 배쓰 패블을 증정한다.

초콜릿 성분으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커플 트리트먼트’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초콜릿에 함유된 폴리페놀이 노화 방지를, 마그네슘이 스트레스와 우울함을 완화시키며 코코아 버터가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결 개선을 돕는다.

 

<사진 각 호텔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