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06 (금)
필리핀 인생샷 여행, 특가 항공권으로 떠나자!
상태바
필리핀 인생샷 여행, 특가 항공권으로 떠나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1.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퍼시픽, 새해맞이 특가로 세부·마닐라·보라카이 6~7만원 대

올해 필리핀으로 인생샷 찍는 여행을 알뜰하게 떠나고 싶다면 세부퍼시픽항공의 특가항공권을 적극 활용해보자.

세부퍼시픽항공이 새해맞이 특가를 오는 18~23일 5일간 진행하고 필리핀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노선을 6~7만원대에 선보인다.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편도 총액 요금 기준 최저 ▲인천-마닐라 노선 7만원, ▲인천-세부 노선 7만 4천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 6만5천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여행 기간은 오는 2월 15일부터 6월 30일 사이이다.

이번 특가 행사와 함께 세부퍼시픽은 여행스타그램을 하려는 여행자들을 위해 사진찍기 좋은 ‘인스타그래머블 필리핀 여행지’를 추천했다.

마닐라 따알호수

마닐라 인생샷 여행은 여기!

수도 마닐라는 이 도시의 방식대로 남아 있는 스페인의 흔적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다. 16세기부터 마닐라에 조성돼 있던 작은 단지 인트라무로스(Intramuros)는 이를 위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성벽 속의 여러 바로크 양식 건축물들 중에서도 카사 마닐라 박물관(Casa Manila Museum)은 과거 필리핀 상류층의 저택이 생생하게 재현되어 있어 인생샷을 담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마닐라 인스트라무스 

또 마닐라에서 80km 정도 남쪽에 위치해 있는 따알 화산(Taal Volcano)을 찾으면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거대한 분화구 안에 추가 생성된 작은 분화구 정상을 향해 말을 타고 올라보자.

보라카이에서 마법의 순간 포착!

인천에서 4시간 30분의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보라카이 섬은 길이 7km, 폭 1km크기의 작은 낙원이다. 특히 섬의 서쪽을 대부분 차지하고 있는 길이 4km의 화이트 비치(White Beach)는 보라카이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하는 장소이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눈처럼 새하얗고 고운 모래사장과 맑은 바닷물이 모두 같은 주황빛으로 물드는 석양의 순간은 대충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 마법의 시간이다.

이외에도 보라카이에서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남쪽의 큰 섬 파나이(Panay)에서 이색 체험을 즐기며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다. 대형 가마솥에 들어가 몸을 녹이는 필리핀 전통의 목욕 문화, 카와 스파(Kawa spa)는 파나이 서북쪽의 티비아오(Tibiao) 강 인근에서 체험 가능하다.

세부에서 환상적 한컷!

세부는 인천에서 3시간 30분의 비행으로 찾아갈 수 있는 대표적인 필리핀의 휴양 섬이다. 세부의 해변들에서 가벼운 휴식을 충분히 누렸다면, 세부 시티에서 차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하는 시라오 가든(Sirao Garden)에서 환상적인 인증샷을 남길 차례다.

세부  시라오가든 

바랑가이산(Mt.Barangay) 위에 조성된 이 꽃 동산은 작은 암스테르담이라 불릴 만큼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세부 바디안(Badian) 지역의 카와산 폭포(Kawasan Falls)는 하늘색의 시원한 폭포와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다. 특히 맑은 물 위로 띄워진 대나무 뗏목을 타고 폭포 물줄기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세부 카와산폭포

<사진/세부퍼시픽항공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