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밀레,눈비에 젖지 않는 ‘방한화’ 4종 출시
상태바
밀레,눈비에 젖지 않는 ‘방한화’ 4종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1.0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으뜸 파우더웜2,  서강준 코론 착용
한으뜸 파우더웜2, 서강준 코론 착용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보온성과 방수성을 강화한 겨울 방한화 4종을 출시했다.

여성 전용 방한부츠‘파우더 웜2’

밀레‘파우더 웜 2’는 NASA(미국한공우주국) 인증원단인 트리자(TRIZAR)를 인솔에 적용해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한 후 다시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극대화 했다.

탄성이 좋은 신끈과 스토퍼를 사용해 착장시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해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은 3POINT GRIP기능을 적용,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비자 가격은 16만4천원.
 
멀티 워킹부츠‘코론’

‘코론’은 겨울철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산행까지 가능한 멀티워킹 부츠다. 출근은 물론 퇴근 후 산행까지 가능한 제품이며,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빠른 착화를 도우며,내측 플리스원단을 일부 적용해 방한성을 최대로 높였다. 소비자 가격은 15만 8천원.

로우컷 방한화2종 ‘피버’, ‘벤프’

‘피버’와 ‘벤프’는 발목을 덮지 않는 형태의 로우컷 방한화다.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해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고 아웃솔은 자체 개발 기술인 3POINT GRIP을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NASA(미국한공우주국) 인증원단인 트리자(TRIZAR)를 인솔에 적용해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 후 다시 몸으로 방사시키는 축열기능을 극대화시켜해 보온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3만 9천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