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일본 홋카이도·중국 야불리로 겨울 스키여행 떠나요!
상태바
일본 홋카이도·중국 야불리로 겨울 스키여행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 전경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스키어들은 겨울 스키여행을 떠날 채비로 마음이 벌써부터 분주하다. 미리 알아보고 예약하면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올 겨울 일본 훗카이도나 중국 야불리로 스키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일본 훗카이도로 스키여행 떠나자
일본 훗카이도의 북부섬의 사호로에는 세계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스노우 파우더로 모든 스키어에겐 그야 말로 한번 쯤 가보고 싶은 곳이다.

동양의 알프스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며 웅장한 경관, 독특한 일본전통과 훗카이도의 문화, 아름다운 자연과 훌륭한 요리 때문에 사호로 리조트는 일본에서 최고의 가장 인기 있는 스키 지역 중 하나다.

2011년 12월 2일부터 2012년 4월1일까지 개장하는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는 스노우보드를 타기에 좋은 날씨 덕분에 매년 전세계 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본 스키 클럽 학생들이 훈련장소로 이용할 정도다.

5km에 달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과 질 좋은 파우더 스노우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는 해발 400~1,100 m 높이로 다양하게 마련된 5개의 상급코스, 3개의 중급코스, 9개의 초급코스의 슬로프 와 7개의 리프트, 1개의 곤도라를 구비하고 있어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전문 G.O의 스키 레슨을 받으며 최상의 설질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만 4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스키스쿨’은 아이와 함께 온 부모들이 아이들을 위해 많이 찾는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사호로 리조트에는 스키 G.O를 포함하여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의 불편함 없이 편리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의 스키스쿨에서는 초급, 중급 상관없이 자격을 갖춘 강사가 고객 개개인의 실력에 맞추어 가르쳐 준다.

클럽메드 고객을 위한 전용 슬로프와 리프트 등은 대기시간이 짧고 무제한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리조트에서 바로 트레일로 접속이 가능하고, 매직카펫과 슬라이딩 컨베이어 타입 리프트는 어린이와 초보 스키어가 이용하여도 무리 없이 매우 안전하다.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 스키스쿨-미나미나 레스토랑의 나베요리

유럽식으로 우아하게 새로 단장한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폐셜 레스토랑인 ‘미나미나’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따뜻한 ‘나베요리’와 함께 일본 홋카이도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최고급 스파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스키 이후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스키’가 그것이다. 고객들은 전통 일본식 목욕탕인 ‘오후로(ofuro)’, 눈 덮인 슬로프 아래에 마련된 야외 캐나다식 배쓰를 비롯해 거품 목욕탕, 사우나,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느긋하고 여유롭게 피로를 회복 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스케이팅, 설원 위 트래킹, 실내수영장, 다양한 외부관광 상품들도 함께 있어 스키를 타지 않아도 다양한 애프터스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 사호로리조트 야외 캐네디안 배쓰&실내 수영장

중국으로 스키여행 떠나고 싶다면...
국내엔 아직 약간은 생소한 ‘야불리 리조트’는 몇 년 전 큰 흥행을 거두었던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배경이 된 동계 유니버시아드 대회가 열린 곳이다.

겨울 스포츠로 유명한 중국 동북부 헤이룰장성(흑룡강성)에 위치한 야불리 스키 리조트는 중국 최초의 클럽메드 리조트로, 야불리 산의 수려한 경관, 중국 최장 길이의 산악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와 함께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 전경

좋은 위치와 우아한 숙박 시설, 고급 스파, 세계 각국의 훌륭한 요리, 바 음료 및 간식, 곤돌라와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스키패스와 국제적인 실력을 갖춘 스키G.O가 강습하는 스키스쿨이 4세이상 전연령, 모든 레벨에 맞춰 제공한다.

클럽메드의 메인 레스토랑인 애플 가든은 상해, 북경, 광동, 사천 및 흑륭강 성의 회전요리 등 다양한 지역의 국제적인 부페를 제공하며, 포레스트 바(Bar)에서는 하루 종일 원하는 만큼 무제한 무료 음료, 과일 주스, 스프라이트,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스키를 탄 후의 고객들은 온수 수영장, 야외 스파, 요가 에어로빅, 실내 공중 그네, 번지 바운스, 당구 가라오케 등 각자의 컨디션에 맞는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 무료 스키스쿨&키즈클럽

고객들은 또한 말썰매, 개썰매, 알파인 슬라이드와 스노우 튜브 시설 등 다양한 눈과 관련 된 또 다른 액티비티를 경험 할 수도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고급 레벨의 고객들은 흑룡강성 주립 스포츠 국 야불리 스키 필드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새로 도입된 중국 타이거 동물원과 하얼빈 얼음 조각 축제는 2012년 1월 5일부터 외부관광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다.

연령대별 가족 모두가 즐거운 클럽메드 야불리는 만2세 이상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만2~3세를 위한 쁘띠 클럽, 만4~11세의 아이들은 미니 클럽, 만 11~17세 의 청소년은 주니어 클럽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시간에는 어린 자녀들을 돌보는 파자마 클럽이 있어 부모들은 흥겹고 다채로운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는 2011년 11월 19일 부터 2012년 4월 1일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클럽메드 야불리리조트 객실 & 레스토랑 전경

한편, 클럽메드는 사호로아 야불리 스키리조트를 10월 31일까지 예약하면 4박 이상 예약시 2박 무료, 3박 이상 예약시 1박을 무료로 제공 ‘스키 리조트 BONUS NIGH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보다 저렴하고 알차게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문의 클럽메드(www.clubmed.co.kr) 02-3452-0123.

▲ 힐튼 남해와 함께하는'옥토버페스트'


▲ 영동과 영서를 잇는 옛길 '구룡령'

▲ 제주항공, JJ클럽 100만명 달성 이벤트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