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유럽 크리스마스마켓 낭만여행, 유레일 블랙프라이 특가로 저렴하게! 
상태바
유럽 크리스마스마켓 낭만여행, 유레일 블랙프라이 특가로 저렴하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석 15%, 2등헉 10%할인
기차패스 뿐만 아니라 유럽여행지 할인헤택까지!

크리스마스마켓이 들어서 낭만 가득한 유럽 겨울여행, 유레일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로 최대 15% 할인받아 저렴하게 즐겨보자.

유레일은 연중 최대 세일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레일 글로벌 패스의 특가 프로모션’를 오늘(25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1등석 글로벌 패스 소지자는 15%, 2등석 글로벌 패스 소지자는 10% 할인해준다. 합리적인 가격에 낭만적인 겨울의 유럽을 만날 절호의 기회인 셈.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여행 각종 할인 혜택

특히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기차 여행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의 페리, 보트, 호텔, 박물관 티켓 등 유업여행 여정 내내 수백 가지 할인과 각종 혜택도 챙길 수 있어 여행 가성비를 높여준다.

대표적으로, 유레일패스 소지자에게는 유럽 도시를 가장 쉽고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는 ‘시티카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유레일에서는 700개 이상의 관광 명소, 숙박 시설, 교통편, Wi-Fi는 물론, 발렌시아, 잘츠부르크 및 포르투와 같은 인기 명소들의 투어와 액티비티를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유레일패스는 단 하나의 패스로 최대 31개 유럽 국가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열차 패스다. 또 유럽기차여행자들에게 필수 어플로 손꼽히는 ‘유레일 레일플래너앱’는 와이파이 없이도 여행 일정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은 물론 이동 동선 지도 확인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 취향따라 기차 등급 선택하세요!

기차 안에서 좀 더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1등석, 다양한 여행자와 교류하고 싶다면 2등석 좌석을 추천한다.

1등석 승객에게는 넓은 수하물 보관 공간, 편안한 좌석, 소음금지 칸, 충전용 콘센트, 무료 Wi-Fi, 일부 구간에서의 무료 음료·식사 제공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역사 내 전용 라운지 이용 및 우선 탑승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등석 승객은 주변 유레일러와 교류할 수 있어 여럿이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여행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