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오픈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오픈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11.0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 럭셔리하게 즐기는 최상의 휴식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풀빌라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풀 빌라/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JW메리어트가 (JW Marriott Maldives Resort & Spa)를 오픈했다.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몰디브 샤비야니 아톨(Shaviyani Atoll)의 파라다이스와 같은 바가루(Vagaru) 섬에 위치해 몰디브의 수도 말레(Malé)로부터 수상비행기로 약 55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리조트에는 약 760m2 이상의 넓은 60채의 빌라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빌라에는 개인 풀장과 나무로 된 일광욕장이 포함돼 있다. 듀플렉스 오버워터 풀 빌라(Duplex Overwater Pool Villa)와 단층의 오버워터 풀 빌라(Overwater Pool Villa)는 청록색의 인도양 위 기둥으로 설치되어 있어, 일출과 일몰을 내려다볼 수 있다. 

비치 풀 빌라에는 프라이빗 섬의 청정 백사장으로 갈 수 있는 이동통로가 있으며, 독특한 듀플렉스 비치 풀 빌라는 다세대 가정에 맞추어 설계되어, 이와 더불어 별도의 라운지, 침실 및 욕실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인원도 수용 가능하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들은 자연환경과 몰디브 현지 문화로부터 영감을 얻은 색과 재료로 섬 여행지의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이외에도, 빌라 위의 초가지붕은 몰디브의 전통 어선인 도니(Dhoni) 보트를 뒤집어 놓은 것과 같은 느낌을 주며, 비스듬한 지붕의 끝은 머리를 물에 담그고 있는 왜가리를 연상시킨다. 

JW 메리어트의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인 밋지 게스킨스(Mitzi Gaskins)는 “이런 멋진 여행지에 JW 메리어트 브랜드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체적인 행복과 더불어 풍부하고 깊은 경험을 통해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참여해 몸뿐만 아니라 마음과 영혼까지 풍요로워지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풀빌라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풀빌라 침실/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을 위해 패밀리 바이JW (Family by JW)의 키즈 클럽 리틀 그리핀스(Little Griffins)에는 길이 13미터의 해적선, 아이들의 수면공간, 식기실은 물론, 어린아이들이 잠시동안의 재미와 즐거움 얻을 수 있는 게임과 교육활동이 마련돼 있다. 

18세 이상의 고객들은 바가루 섬 끝에 위치해 있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장과 흡연실, 시샤 룸, 당구대가 비치된 클럽하우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가 자리잡고 있는 프라이빗 섬에서는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는 해안가로부터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아름다운 자연 암초를 볼 수 있다. 이 자연 암초는 다이빙, 스노클링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직접 가르치는 현지 해양생물학자가 직접 상태를 관리한다. 

또한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전용 피트니스 및 스파 편의 시설과 함께 활동 및 심리적 안정감을 중점으로 한 데일리 스케줄을 통해 고객들은 완벽한 행복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다. 리조트의 수중 체육관, 야외 정자, 일일 운동 수업, 요가 세션, 기본 운동 동작과 호흡 연습은 고객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찾고 다시 연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시그니처 스파 바이 JW (Spa by JW)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루어지는 마사지와 럭셔리한 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휴식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에는 클래식한 몰디브의 해산물부터 트리톱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이국적인 태국 요리, 화덕 오븐 피자, 일본 데판야끼와 더불어 매일 신선한 요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셰프들의 정원까지, 총 다섯개의 식당과 다양한 식단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 입점한 세 곳의 풀서비스 바에서는 일본 사케와 98가지의 럼으로 만든 수제 칵테일을 포함한 300개 이상의 오래되거나 새로운 전세계 와인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중화권 지역을 제외한 아태지역 회장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몰디브에 다섯번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을 오픈하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우리의 명품 브랜드 발자취를 넓힐 수 있어 기쁘다”며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몰디브에서의 럭셔리 여행이 무엇인지 재정의 할 것이다. 환상적인 자연과 따듯하고 친절한 사람들이 있으며, 세계적으로 아름답고 전설적인 명품 휴양지에서 고객을 맞이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