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09 (목)
아시아 스포트라이트 음악축제 '열기속으로'
상태바
아시아 스포트라이트 음악축제 '열기속으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9.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하바드, 태국 스퀴즈 애니멀 등 출연..17~18일 부평아트센터 대극장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이 아시아 음악시장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1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일환으로‘아시아스포트라이트’음악축제를 오는 17~18일 양일간 부평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폴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만는 '아시아스포트라이트'는 아시아권 젊은 감각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일본 시부야 출신의 듀오 하바드(Harvard, 일본)와 태국 피피섬의 에메랄드 빛 바다색을 음악으로 표현한 듯한 감각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뮤지션 스퀴즈 애니멀(Sqweez Animal, 태국) 등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치팅 선즈(Cheating Sons, 싱가폴), 더 화이트 아이즈(The White Eyes, 대만) 등의 아시아 뮤지션이 무대를 함께한다.

국내 뮤지션으로는 사이키델릭 락의 대명사 국카스텐(Guckkasten)과 타오르는 박력의 에너지로 무장한 슈퍼세션 더 문샤이너스(The Moonshiners), 탄탄한 연주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데이브레이크(Daybreak), 세련된 모던 락의 선두주자 짙은(Zitten), ‘글레스톤베리에 보낼 한국 밴드’라는 극찬을 받아온 칵스(THE KOXX),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라이브 밴드 피아(Pia)등이 출연, 아시아 팀들과 함께 '아시아스포트라이트'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시아스포트라이트’ 관람 가격은 1층 4만4,000원, 2층 3만3,000원으로 yes24.com과 엔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홈페이지http://www.pentaport.kr를 방문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문의
인천시청 : 032) 440 - 4022
인천관광공사 : 032) 220 - 5123
루비살롱레코드 : 070-8867-1825

■ 홈페이지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entaport.kr
루비살롱레코드 홈페이지 : http://www.rubysalon.com

▲ 가을 재촉하는 메밀꽃 '활짝'...고창 학원농장 '메밀꽃 잔치' 17일 개막
▲ 경기도, 평화통일 미술대전 전시회 개최
▲ 울산시, 금요문화마당 '한가위 어울림'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