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클럽메드 무료 여행' 행운 잡자
상태바
'클럽메드 무료 여행' 행운 잡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G.M 블로거 모집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G.M블로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의 블로거를 선정하며, 이들은 항공, 숙박, 뷔페식사와 무제한 음료 및 주류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돼 있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패키지를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선발된 G.M 블로거들은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푸켓, 중국 야불리 등으로 무료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일정은 3박 4일 또는 3박 5일 일정으로 리조트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또 이들은 여행을 다녀온 후 본인의 블로그에 개성 있는 여행 후기를 포스팅해 클럽메드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9월 30일까지 ‘내가 직접 가보고 싶은 클럽메드 리조트는?’, ‘클럽메드 올인클루시브 휴가를 100% 즐기기 위한 나만의 휴가계획’, ‘이번 여행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클럽메드 G.M 블로거 신청 동기’ 등을 자신의 블로거 및 트위터에 포스팅 한 URL 또는 트윗멘션 스크린 캡쳐한 후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지원서와 함께 첨부해 이메일(Clubmed.gm2011@gmail.com)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0일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