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1 19:22 (금)
엣지 있게 온천 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엣지 있게 온천 여행 떠나볼까
  • 투어코리아
  • 승인 2010.01.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

 

2010년 경인년 새해가 시작됐다. 뜨끈한 온천에서 지난 한 해의 묵은 때를 벗기고 지치고 무거워진 몸의 피로를 풀며, 새해를 보다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해외 온천 여행을 떠나보자.

 

설경을 바라보며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여기에 웰빙 차 한잔을 즐기는 여유. 이처럼 온천여행도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엣지 있는 스타일로 실속 있게 즐기자.

 

▲ 대빙하와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중국 ‘해라구’

자유투어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빙천 해라구 + 성도 온천 5·6일’ 상품을 출시했다. 사천성 공갈산에 위치한 해라구(海螺溝) 빙천은 아름다운 빙천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명소. 이곳은 세계에서 위도가 가장 낮은 빙하로, 우뚝 솟은 설봉, 무성한 산림, 그리고 수십 개에 달하는 온천들이 어우러져 웅장한 경관을 이룬다.

이번 상품은 청나라의 옛 역사가 남아있는 상리고진과 해라구의 만년빙천, 빙천폭포 등을 둘러보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상품 가격은 5일 44만9천 원, 6일 49만9천 원이며, 왕복항공료, 공항세를 포함한 각종 세금, 관광지 입장료, 전 일정 식사비가 포함됐다.

 

▲ 찬바람 불 면 생각나는 온천여행 ‘요나고’

이와 함께 자유투어는 일본 최고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칸온천+미각여행 요나고 3일·4일’ 상품을 판

매중이다. 요나고는 일본 돗토리현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가이케이 온천’과 호수 위에 떠 있는 온천 ‘하와이 온천’ 등으로 유명한 온천지역이다. 일본의 전통 온천 호텔인 ‘료칸’에서 숙박해 특급 호텔과는 또 다른 일본 고유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세계적 명성의 아다치 정원 미술관, 미즈키 시게루 로드(요괴거리) 등 관광 명소 방문, 현지 명물 소바 만들기 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상품가격은 3일 일정은799,000원부터, 4일은 899,000원부터다.

문의 02-3455-0006/02-3455-0004.

 

▲ 스키와 함께 즐기는 온천 여행

웹투어가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일본

의 대표적인 스키장들로 구성된 ‘일본스키 완전정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키를 즐기며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노천탕에서 눈 쌓인 경치를 감상하며 온천욕을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일본 ‘스키 + 온천 여행’의 매력이다.

일본 3대 스키장인 ‘야마가타 자오 스키 3일·4일 상품’은 스키와 온천을 동시에 즐기는 일정으로 가격은 3일이 55만9천 원, 4일이 65만9천 원부터다. ‘하꼬다테스키 4일 상품’은 89만9천 원으로 스키장 리프트권(2일권), 온천욕, 세계 3대 야경인 하꼬다테산 야경 관광의 로프웨이 요금까지 포함돼 있다. 전통 온천의 고장인 아키타 현에 위치한 ‘다자와코 스키장’ 상품가격은 3일·4일이 46만 9천~59만9천 원 부터 이다. 10명 이상 단체 예약할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2222-2574.

 

 

 

▲ 저렴하고 실속 있는 ‘중국 온천여행’

모두투어가 한겨울에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중국 온천여행 기획전’을 오는 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중국의 역사, 산수(山水), 휴양 등의 테마로 나눠져 있어,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상해 항주 황산 4·5일+취온천’, ‘계림 양삭 용승 5·6일’ 등은 산수와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상해 항주 황산 4·5일+취온천’ 상품은 커피탕, 우유탕 등 60여 가지의 노천탕과 수영장이 마련된 황산의 취온천에 들르고 상해, 항주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가격은 34만9천 원부터다. ‘계림 양삭 용승 5·6일’ 상품은 ‘이강유람’을 둘러보고 관암동굴에서 모노레일을 탑승하고 용승에서 온천욕을 통해 피로를 푸는 상품이다. 가격은 65만9천 원부터다.

‘북경 만리장성 4·5일’상품은 춘휘원 온천에서 하루를 투숙하고 중국의 역사·문화를 대표하는 북경 만리장성과 천안문광장, 자금성 등을 관광한다. 가격은 24만9천 원부터 이며 만리장성 케이블카와 발마사지, 북경 오리구이와 중국식 샤브샤브 특식이 포함돼 있다.

‘하이난 SPRING RESORT 5·6일’은 ‘하이난’에서 온천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리조트에 머물며 닥터피쉬 온천 체험과 발마사지 등의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가격은 64만9천 원부터 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중국 온천은 규모가 크고 온천수의 종류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라며 “워터 슬라이드, 수상 물놀이 등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곳이 많아 아이를 동반한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