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100달러 행운 잡아볼까!
상태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100달러 행운 잡아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허니문지원금 100달러 지원 이벤트 실시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가 매주 주말 열리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지원금 100달러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혼여행상품을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한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신혼여행 지원금 100달러 달러를 제공하는 행사다.

또 박람회 현장에서 인기 신혼여행 목적지인 몰디브, 칸쿤, 유럽, 발리, 푸켓, 코사무이, 모리셔스 등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및 특전 등도 진행돼 잘만 활용하면 경제적인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 허니문박람회 모습

이번 주말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는 팜투어 본사가 있는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경기도 일산에서 각각 11월 2~3일 이틀간 열린다. 다만 부산 및 대전에서는 11월 3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경험 및 정보 부족으로 신혼여행을 어디고 가고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허니문박람회 현장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박람회 현장에서는 신혼여행 목적지별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할 수 있어, 후회 없이 만족스러운 신혼여행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팜투어가 자사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고객 500쌍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행사 선택의 이유로 34.2%(171쌍)이 ‘전문성과 이를 통한 맞춤 상담’을 꼽았다. 또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팜투어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커풀 중 80%가 만족한다고 응답한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