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을밤 낭만 ‘펑펑’..부산불꽃축제 숙소·레저 할인받아 즐겨볼까!
상태바
가을밤 낭만 ‘펑펑’..부산불꽃축제 숙소·레저 할인받아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부산불꽃축제 할인전 진행

오는 11월 2일 부산에서 전국 최대 규모 불꽃축제가 열려 가을밤 낭만을 터트린다. 부산불꽃축제는 주요 개최지인 광안리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동백섬, 이기대 인근까지 불꽃을 연출해 부산 각지에서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다. 부산의 가을밤 낭만을 불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부산여행을 보다 여유롭게 또는 할인받아 즐겨보자.

▲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실속있게 즐기는 부산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는 매년 약 10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축제로, 이날 부산의 숙소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야놀자의 ‘부산불꽃축제 기념 숙소 및 레저 할인전’을 눈여겨보자.

이 기획전을 통해 숙소는 최대 최대 38%, 레저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참여 숙소는 하운드 광안리, 호텔 아쿠아팰리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등 부산지역 인기 숙소 총 36개다. 또 이 기획전을 이용하면 영도청학수변공원, 이기대입구전망대 등 부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부산광역 투어패스와 부산 해운대 요트아일랜드 투어를 최대 70% 할인받아 즐길 수 있다.

야놀자는 부산불꽃축제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야놀자 앱의 ‘부산불꽃축제 코스&숙소’ 콘텐츠에서는 불꽃축제 명당, 관람 시 주의 사항, 개최지 인근 볼거리 등을 소개한다.

 

여유롭게 즐기는 부산불꽃축제

북적이는 인파 피해 부산불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불꽃놀이가 잘 보다는 명당 숙소를 예약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이 눈앞에 펼쳐져 부산 불꽃축제를 쾌적한 실내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이다. 이 곳에서는 불꽃놀이 당일인 11월 2일 단 하루 ‘부산불꽃축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호텔 32층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31층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30층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 등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 특별한 식사와 함께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모션 메뉴에는 이용하는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 각종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불꽃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좌석은 성인 1인 32만5천 원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좌석은 성인 1인 18만5천 원이고 리빙룸은 성인 1인 17만5천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모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