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일 부산에서 전국 최대 규모 불꽃축제가 열려 가을밤 낭만을 터트린다. 부산불꽃축제는 주요 개최지인 광안리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동백섬, 이기대 인근까지 불꽃을 연출해 부산 각지에서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다. 부산의 가을밤 낭만을 불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부산여행을 보다 여유롭게 또는 할인받아 즐겨보자.

실속있게 즐기는 부산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는 매년 약 10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축제로, 이날 부산의 숙소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야놀자의 ‘부산불꽃축제 기념 숙소 및 레저 할인전’을 눈여겨보자.
이 기획전을 통해 숙소는 최대 최대 38%, 레저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참여 숙소는 하운드 광안리, 호텔 아쿠아팰리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등 부산지역 인기 숙소 총 36개다. 또 이 기획전을 이용하면 영도청학수변공원, 이기대입구전망대 등 부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부산광역 투어패스와 부산 해운대 요트아일랜드 투어를 최대 70% 할인받아 즐길 수 있다.
야놀자는 부산불꽃축제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야놀자 앱의 ‘부산불꽃축제 코스&숙소’ 콘텐츠에서는 불꽃축제 명당, 관람 시 주의 사항, 개최지 인근 볼거리 등을 소개한다.

여유롭게 즐기는 부산불꽃축제
북적이는 인파 피해 부산불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불꽃놀이가 잘 보다는 명당 숙소를 예약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이 눈앞에 펼쳐져 부산 불꽃축제를 쾌적한 실내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이다. 이 곳에서는 불꽃놀이 당일인 11월 2일 단 하루 ‘부산불꽃축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호텔 32층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31층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30층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 등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 특별한 식사와 함께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모션 메뉴에는 이용하는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 각종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불꽃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좌석은 성인 1인 32만5천 원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좌석은 성인 1인 18만5천 원이고 리빙룸은 성인 1인 17만5천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모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