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천고마비의 계절에 즐기는 ‘먹캉스’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에 즐기는 ‘먹캉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9.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호텔에서 제철 음식 맛보는 ‘먹캉스’를 즐겨보자. 단풍놀이, 가을꽃구경도 좋지만 가는 곳마다 북적북적한 인파에 시달리기 보단 도심 속에서 느긋하게 쉬며 먹는 즐거움에 빠져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여행테마로 ‘먹캉스’만하게 없다. 침샘 자극하는 맛깔스런 음식을 마주하는 순간 절로 입 꼬리가 올라간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어텀 고메 페스티벌’ 실시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3곳이 어텀 고메 페스티벌(Autumn Gourmet Festival)’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하고, 가을 제철 해산물, 버섯을 활용한 보양식과 이색 메뉴부터 달콤한 제철 과일 디저트까지 폭넓게 선보이며 미식가들을 유혹한다.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의 레스토랑 파노라마는 ‘어텀 씨푸드 파노라마’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매주 토요일 뷔페에서 새우, 꽃게, 가리비 등 제철 해산물의 향연을 펼친다.

경주 동대산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골프장 레스토랑에서 ‘가을 식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어탕, 올갱이 아욱국 등 가을 보양식과 해물 고추 짜장면, 불꽃오징어 튀김, 오돌뼈볶음, 홍어무침 등 별미까지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가을 버섯 조식 뷔페’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의 영양을 담은 버섯 특선 요리를 다채롭게 내놨다.

JW 메리어트 서울, 레스토랑별 스페셜 메뉴로 미식여행 선사

JW 메리어트 서울이 재개관 1주년을 맞아 10월 한달 간 각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메뉴들을 선보여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에서 10월 4~5일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가장 사랑받는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그래머시 태번(Gramercy Tavern)’의 총괄 셰프 마이클 앤소니를 초청해 특별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3가지의 아뮤즈 부쉬(Amuse Bouche)와 6코스 요리, 4종의 프티프루(Petit Four) 등이 최고급 매칭 와인 및 샴페인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카페 원, 플레이버즈, 타마유라, 더라운지에서는 10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각 레스토랑에서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들을 특별 세트 메뉴로 구성해 선보인다.

2층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는 다양하고 풍성한 뷔페 메뉴에 매주 다른 특별 패스어라운드 요리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10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일품 해삼’을,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진한 버섯 향이 가득한 ‘자연송이 수프’를, 10월 21일에서 27일까지는 고소한 ‘갈릭 가리비 구이’를,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는 가재, 조개 등을 넣어 진하고 크리미한 맛이 일품인 ‘비스크 수프’를 제공한다.

가을 주말 여유, 콘래드 서울 루프탑 바 버티고 브런치로 즐겨요!

도심 속 루프탑 바, 콘래드 서울의 9층 ‘버티고(VVERTIGO)’가 주말에만 브런치를 운영, 도심의 스카이라인과 함께 가을의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즐기며 가을 주말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만을 모은 ‘브런치 페이보릿 메뉴’는 신선한 계절 야채에 구운 토마토, 수란이 조화로운 베네딕트. 베리 콤포트, 클로티드 크림과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팬케이크. 그리고 캐러멜 라이즈드 바나나에 시나몬, 바나나 시럽을 더한 프렌치토스트 등 총 16가지다. 버티고 주말 브런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롤링힐스 호텔, 미쉐린 가이드 선정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선봬

롤링힐스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에서는 10월 한 달간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러 종류의 딤섬을 맛볼 수 있는 딤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딤섬 프로모션에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딤섬 셰프가 직접 빚은 쇼마이, 하가우, 성지엔빠오 오리지널, 부추 춘권 등 다양한 종류의 딤섬이 준비되며, 10월 한 달간 매일 저녁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코지 커피 타임’

그랜드 힐튼 서울은 ‘코지 커피 타임(Cozy Coffee Time)’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1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델리’와 ‘알파인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 가을에 읽기 좋은 도서 한 권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를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옥토버페스트 행사장 입장 시 제공받은 맥주 한 잔과 안주 교환권으로 다양한 세계맥주와 쿠바 샌드위치,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다.

 

패밀리 고객에게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 음료와 푸드도 추가 제공한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살사 댄스 & 라틴 DJ 공연도 마련해 강남 도심 한복판에서 정열의 도시 쿠바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미식 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인 ‘삼다정’의 조식,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또 2박 이상 투숙시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사진 / 각 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