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호텔 최고층에서 감상하는 '서울세계불꽃 축제'
상태바
호텔 최고층에서 감상하는 '서울세계불꽃 축제'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9.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마포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 출시, 예약기간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 글래드 마포 탑클래스 불꽃축제/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아름다움이 팡팡 터지는 불꽃을 북적임을 피해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포가 선보이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에 주목해보자.

글래드 마포는 최고층 객실에서 아름다운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를 오는 10월 5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이다.

오는 10월 5일 예정된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하게 불꽃 놀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디너 2인 이용권, 로맨틱한 불꽃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1병과 불꽃 축제의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코닥펀세이버 일회용 필름카메라 1개,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 G) 쿠션 1개와 무릎담요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2020년 불꽃 축제 패키지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2018년 불꽃 축제 패키지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고층 한강뷰 객실에서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면서 “일년에 단 하루, 불꽃 축제의 시작과 끝을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