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추캉스는 호텔에서! 힐링 가득한 추석 호텔 프로모션 총정리!
상태바
추캉스는 호텔에서! 힐링 가득한 추석 호텔 프로모션 총정리!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9.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 명절이자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풍성한 한가위가 다가왔다. 누군가는 설렘으로 추석을 기다리기도 하고 누군가는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한다. 올해 추석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호텔에서 명절 연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친인척들과의 만남은 즐거워도 명절을 지내고 난 후 피로감은 피할 수가 없다면 호텔에서 편히 쉬며 힐링을 즐겨보자. 추석연휴를 앞두고 호텔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추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셰프가 차려준 정갈하고 풍성한 명절음식부터 재미가득한 전통놀이, 명절증후군을 잊게하는 힐링 프로그램까지 즐거운 명절을 위한 호텔업계의 다양한 추석맞이 프로그램을 정리해봤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호텔 셰프가 만들어준 명절 음식 먹으며 편하게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니 추석 고메 박스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기존 ‘고메 박스’의 추석 버전으로 심플하게 1-2인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추석 고메 박스가 제공된다. 미니 추석 고메 박스는 프리미엄 전 3종과 궁중 잡채, 송편으로 알차게 준비된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추석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의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 객실과 디럭스 1베드 객실 중에 선택 가능하며,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秋)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캉스 패키지는 올해 추석이 여름 휴가철과 맞닿아 있는 이른 추석임에 따라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추석 연휴를 활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려는 늦캉스족 또는 명절을 고향에서 보낸 뒤 나들이를 떠나는 디턴족(D턴족)이라면 디너 뷔페와 조식 뷔페가 포함된 추캉스 패키지로 멀리 떠나지 않고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2인과 그라넘 시푸드 마켓에서의 디너 뷔페 2인을 포함하며,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단,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는 선착순 50명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마련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그라넘 시푸드 마켓은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는 프로모션으로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해산물 디너 뷔페다. 그라넘 시푸드 마켓에서는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하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가리비를 맛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대게, 문어, 장어,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추캉스 패키지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서울 추석 키즈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아이들과 알차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패키지’와 한가위 명절 메뉴들로 특별 단장한 ‘플레이버즈 뷔페’를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14일(체크인 기준)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준비되는 ‘디어 문, JW 키즈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과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키즈캔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의 3층 살롱 6에 준비되는 추석 연휴 키즈캔 라운지 컨셉은 ‘디어 문(Dear Moon), 달과 함께’로, 문정회 인형 작가의 달 인형 작품을 곳곳에 전시하고, 달을 형상화 한 알록달록한 라이팅 볼들을 살롱 공간 내 가득 설치하여 아이들이 달을 잡고, 굴리고, 튕기며 신나게 달과 친구가 되어보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키즈캔 라운지 프로그램은 체크인 당일 오후, 다음날 오전, 총 2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수업은 키즈캔 선생님과 함께 ‘아빠, 달님을 따주세요’ 영어 그림책을 읽고 문정회 인형 작가의 작품 아이디어를 토대로 나만의 달 인형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오전수업에서는 ‘후즈갓마이테일(Who’s got my tail)’에서 출판한 그림책 ‘달은 수다쟁이’를 함께 읽은 후, 민유선 해금 연주가와 황금잔디 건반 연주자와의 협업을 통해 국악 연주로 들어보는 그림책 스토리텔링 시간을 갖는다.

또한, 한가위를 맞아 전통 음악 장단에 맞춰 아이들이 함께 노래 부르고 한국 전통 악기 연주를 체험해 보는 즐거운 시간도 준비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연휴를 맞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코백, 가족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케이션 디너 패키지는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저녁 2인 식사권을 추가해 투숙 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

스테이케이션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2인, 에코백,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및 LED 마스크 ‘셀리턴’,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특별한 추석 여행을 위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이 호텔 내 혜택을 모두 담은 ‘다(多)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이는 ‘다 드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디너 2인,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 그리고 세미 노천 사우나 이용까지 모두 다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름다운 남산 뷰와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뷔페에서 식사를 하며,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남겨보자. 이어 몸과 마음의 평안을 찾을 수 있는 세미 노천 사우나를 이용한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닷새간 디너 뷔페에는 추석 특별 메뉴가 제공되는데, 사내 요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프렌치 스타일의 브레이징 갈비찜’을 비롯해 떡만둣국, 모듬 전 등 푸짐한 명절 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제주선 한가위 차림상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 및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이용 고객들을 위해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1박 숙박권과 신화다이닝 2인 조식 또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 조안 테디 베어 상품 1박당 1개로 구성됐다.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 하프 데이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권, 키즈 구디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한 후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0일까지다.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 및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스카이 풀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리조트 야외 및 실내 수영장인 모실클럽하우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인 12일부터 15일까지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한마음 대축제’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아리랑 플래쉬몹, 강강술래 등 한국 전통 민요를 재해석한 ‘한가위 댄스파티’ 이벤트가 마련됐다.

신화테마파크 센트럴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전통민요 콜라보’ 공연은 강강술래, 제주도 푸른밤, 달타령 등 고객들의 흥을 돋울 신나는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신화테마파크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우크라이나 전통 댄스까지 가미 되어 등 이색적인 한가위 공연으로 고객들을 찾을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민속놀이마당’ 이벤트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팔씨름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칼호텔 추석애 패키지

칼호텔

제주 칼호텔과 서귀포 칼호텔은 9월 추석 연휴 기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추석애(愛) 패키지를 출시한다. 추석애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과 함께 칼호텔이 명절을 맞아 준비한 웰컴 추석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제주 칼호텔은 웰컴 추석 메뉴로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대보름 빵 2개와 신선하고 상큼한 망고 주스 2잔을 제공하며, 서귀포 칼호텔에서는 호두, 아몬드, 캐슈넛 등을 아낌없이 넣은 고소하고, 건강한 견과류 케이크와 망고주스가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특전 사항으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 마일리지(1회 기준) 적립, 피트니스 센터 50% 할인, 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핀크스리조트

제주 핀크스가 예년보다 이른 9월 추석 연휴기간에 맞춰 선물 가득한 객실 프로모션 2가지를 내놨다. 2박 동안 제주도의 초가을을 충분히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포도호텔의 ‘2박 힐링 프로모션’과 가족이 함께 제주의 초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THE 쉼 프로모션’이다.

한 여름 낮 무더위가 한 풀 꺾이고 밤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을 맞아 포도호텔에서 청명한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포도 2박 힐링 프로모션을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을과 추석연휴를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프리미엄 와인 1병, SK바이오랜드 스페셜 마스크팩 2매가 담긴 PODO Healing Gift가 제공된다. 또한 통창 구조로 제주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온천&수영장을 2인까지 무료 제공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매년 인기 만점 선물로 손꼽히는 다양한 추석 명절 상품권을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품격 있으면서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와 디너 세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 4코스, 디너 4코스와 6코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등 총 7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32층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추석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와 해산물, 숯불 그릴에 구운 최상급 육류, 특별한 한식과 다양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추석 디너 뷔페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세이지우드 홍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홍천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추캉스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특별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연 속에서의 골프와 휴식’이라는 테마로 꾸려진 상품은 대한민국 15대 골프코스 블루마운틴 골프클럽과 럭셔리 리조트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즐기는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아이언맨 챌린지(Ironman Challenge)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오로지 나만을 위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18홀 라운드와 하루 숙박, 다음 날 조식 및 27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는 골프 라운드와 자연 속 휴식을 모두 즐기고 싶은 실속파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18홀 라운드와 석식, 하루 숙박은 물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데이(Lazy Day)’는 9월 명절을 이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패키지다. 객실 얼리 체크인(오후 1시)이 가능하며 하루 숙박을 포함한 실·내외 수영장, 북 카페, 석식, 그리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블루마운틴 골프클럽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고객에게 추석맞이 떡을 제공하여 한가위의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세이지우드에서는 조식 뷔페가 운영되며, 석식 샐러드 바에서는 추석 특별 메뉴도 마련된다.

▲ 곤지암리조트 투호 민속놀이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한가위 축제 한마당’을 진행한다. 올해 곤지암리조트의 한가위 축제 한마당은 온 가족이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하는 민속놀이 마당을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이 있는 추석 특별 공연 및 송편만들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한가위의 넉넉한 즐거움이 가득하다.

추석 연휴기간 첫 날인 12일 오후 3시부터 곤지암리조트 시계탑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윷놀이를 비롯해 사방치기, 궁중의 여성들이 즐겼다는 투호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민속놀이 마당’이 열린다. 저녁 8시 30분 부터는 감미로운 클래식 앙상블을 보여주는 로시오 델 솔 현악 4중주 공연이 진행된다.

13일에는 오후 3시부터 갤러리에서 곤지암리조트 쉐프들과 함께하는 송편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저녁 8시 30분 부터는 화려한 액트마술을 선보이는 ‘판타스틱 매직쇼’가 그랜드 볼룸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어 14일과 15일에는 ‘이야기가 있는 성악 콘서트’를 비롯해 약선 쿠킹클래스, 도자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14일과 15일 양일간 화담숲 매표소 뒤편 힐링빌 마당에서는 ‘힐링장터’가 열려 다양한 친환경 수공예 제품들인 농산물, 가드닝, 도자기 등을 판매하고, 나무공작, 압화/인형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체험해 볼 수 있다.

▲ 대명리조트 디어맘 패키지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에서 객실과 테라피, 저녁식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디어 맘(Dear. Mom) 패키지’를 판매한다. 추석 때 고생한 부모님을 위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석식 2인, 테라피 2인, 아닉구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가 포함이다.

패키지는 지역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더 파크 호텔(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강원도 홍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 샤인빌 리조트 가운데 한 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디어 맘 패키지에 포함된 테라피는 전문 스파테라피스트가 따뜻한 물속에서 근육의 이완을 돕는 와추 테라피(Watsu Therapy)와 소노펠리체에서만 제공되는 VVIP 스파인 펠리체 테라피(Felice Therapy)다. 이 외에도 지역별 특색을 담은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테라피를 이용한 이용객에게는 5성급 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최고급 어메니티 아닉구딸(Annick Goutal)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모녀가 함께 석식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선물하는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추석 프로모션으로 전국 대명리조트에서는 추석기간 공연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는 12일 오후 4시, 8시에 무형문화재 남사당놀이를 재구성한 풍물놀이 공연을 연다.

대명리조트 청송은 민속놀이, 캘리그라피로 가훈짓기, 타로체험, 전통한지로 작품 만들기를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캘리그라피로 가훈을 쓰는 체험은 캘리그라피 전문 강사의 지도아래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가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추석 당일 체크인 시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 찾아가는 평화콘서트 in 알펜시아

알펜시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공연, 할인, 선물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2일~13일 양일간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평창군 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강원도와 평창군이 후원하는 ‘찾아가는 평화 콘서트’가 진행된다. 저녁 8시부터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이상우, 배기성, 마야 등의 가수가 출동한다.

알펜시아 투숙객, 평창군민은 즉시 입장 가능하며, 그 외 지역민이 관람을 희망할 경우 평창군에서 사용한 1만 원 이상(1인 기준)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사계절 워터파크 오션700에서도 다양한 추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2~15일까지 3대 가족, 5인 이상 발권하면 모든 권종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14~15일은 랜덤 락카 이벤트가 진행된다. 락카 내 랜덤으로 비치된, 오션700, 스키 리프트, 알파인코스터 무료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 하이원 불꽃쇼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리조트가 민족고유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직쇼, 뮤지컬, 체험 이벤트 등 리조트 곳곳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먼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추석맞이 전통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기간 내내 한지를 이용한 전통 제기 만들기 등의 체험 이벤트가, 14일에는 한가위 윷놀이 대항전이 열린다. 당일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참가 신청을 받으며, 우승자 등에게는 전통 한과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원의 리조트 테마인 ‘꽃, 바람, 숲, 빛’ 가운데 ‘빛’은 화려함을 상징한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하이원 불꽃쇼’는 하이원의 빛을 상징하는 대표 볼거리다. 불꽃쇼는 추석연휴기간인 12~14일을 포함해 오는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시작된다.

오는 14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가 열린다. 공연은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1일 2차례(오후 4시 30분, 오후 7시 30분) 펼쳐지며, 화려한 무대장치와 그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켓은 공연 전날인 13일(12~19시)부터 그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 티켓판매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휴기간 동안 러시아, 스위스, 아프리카, 터키 등 세계 각국의 전통공연 퍼레이드를 해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음악여행’도 그랜드호텔 곳곳에서 펼쳐져 지루할 틈이 없게 해준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쏘라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일 LED 한지 등 만들기 이벤트와 야간 리조트 및 골프장을 산책하는 달빛 걷기 체험을 마련했다. ‘포토존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제주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한화리조트 제주 플러스 친구로 사진 5장과 객실 번호를 전송하면 된다. 퇴실할 때 기념품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9일부터 11월30일까지이다. 또한 추석 연휴의 마지막날인 15일까지 소원을 적어 로비 소원 나무에 걸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보내준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는 오는 13일 떡메치기 이벤트, 14일 한지 제기 만들기와 가족 대항 제기차기에 참여할 수 있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가족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12일부터 14일까지 요술 풍선 증정,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로로 포토존도 준비했다. 송편 빚기, 케이크 만들기, 젤향초와 슈링클스 만들기, 가족 대항 윷놀이 대회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13일 제기차기 대회, 뽀로로 포토타임, 거제 유자 한과 만들기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12일 M.C 게임, OX 퀴즈, 제기차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암에서는 13일 가족 친선 활쏘기 대회, 14일에는 고무신 던지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한화리조트 양평은 12일부터 14일까지 민속놀이 체험 한마당을 준비했다. 투숙객에게 윷놀이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14일에는 윷 던지기 대회도 열린다.

▲ 휘닉스 제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은 합동차례, 떡메치기, 몽블랑 정상에서의 보물찾기, 웰니스 숲 체험, 키즈 플레이라운지, 달맞이 케이블카, 버라이어티 매직쇼, 피크닉 세트를 추석 이벤트로 준비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추석 관련 구연동화를 듣고 추석 소품을 활용하여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추석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추석을 주제로 클레이 만들기, 팽이 만들기, 전통 거울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추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송편 만들기를 온 가족이 모여 참여할 수 있고 족두리, 청사초롱 등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하여 우리 가족의 추석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에서 15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사진, 각 호텔앤드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