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진 날씨가 여행을 부른다. 하룻밤 짧은 가을여행을 아무 준비 없이 즐기고 싶다면 호텔 가을여행 패키지들을 눈여겨보자.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산책로가 자연 그대로 잘 조성돼 있어 가을 정취를 즐기기 좋은 롤링힐스 호텔은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자연 속에 둘러싸여 완연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안팎에서 가을 소픙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가 제공되며 객실 1박, 스파 프로그램 30%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또 호텔 1층 라운지의 몽블랑 케이크와 커피, 전면 유리를 통해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아름다운 정원의 녹음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도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폴 인 제주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가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늘은 카트레이싱’ ▲두모악 갤러리’ 등의 ‘폴 인 제주 패키지’를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뷔페, 제주의 푸른 바다 풍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호텔에서 2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6만 평의 녹차밭을 배경으로 카트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오늘은 카트레이싱 이용권’이 포함된다. 또 두모악 갤러리 이용권 선택시 제주의 들과 구름, 산과 바다, 나무와 억새 등의 자연 풍경을 소재로 수많은 작품을 남긴 고 김영갑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미식 여행 – 가을 편’ 코스 디너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0층 라 플레이스 그릴&바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7코스로 구성된 ‘미식 여행 –가을 편(Gourmet Journey–Autumn)’ 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여수 돌문어 볼과 블랙 타르타르, ▲진도산 광어 카르파초, ▲나주 배 무스 케이크 등 각 코스마다 전라남도의 제철 식재료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메인은 남도의 별미 장흥 삼합에서 영감을 받은 ▲60일 숙성한 장흥 삼합 한우 스테이크, ▲완도산 부시리 카르보나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