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호텔에서 불꽃축제, 파티로 특별한 가을여행을
상태바
호텔에서 불꽃축제, 파티로 특별한 가을여행을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8.27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겹지만 인파에 시달리지 않고, 나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로 가보자. 호텔들이 도심 속 가을여행을 조금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 및 파티 패키지를 내놨다.

▲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일 년에 단 하루 ‘불꽃축제’를 특별하게 즐기자!
서울드래곤시티, 한정판 ‘2019 불꽃전망대’ 패키지 출시

일 년에 단 하루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세계불꽃축제’를 불꽃놀이 명당에서 편아하게 즐겨보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 5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2019 Fireworks Room Package)’ 패키지를 300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이 패키지는 불꽃축제에 맞춰 10월 5일~6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객실에서는 지상에서 점화하는 순간부터 불꽃이 올라와 높은 하늘에서 터지는 순간까지 불꽃놀이를 룸 내에서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예약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9월 2일부터 10월 5일까지 예약 할 수 있으며,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인싸들이 즐기는 뉴트로 파티 나도 즐겨볼까!
글래드 호텔, 취향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패키지 출시

도심 속에서 인싸처럼 뉴트로 파티를 즐겨보자.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도심 속에서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파티 인원과 성격에 따라 스탠다드 룸부터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중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진로이이즈백, 토닉워터, 테라 맥주와 함께 알렉스앤소냐 별모양 플레이트 1세트, 레트로 풍선 세트 1세트, 파티 커튼, 옛날 과자 2세트 등으로 구성된 뉴트로 파티 세트가 포함돼 있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이와 함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스몰 파티가 가능한 스탠다드 커넥팅룸 2개가 제공되며, 다양한 풍선 장식,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포함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