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여름철 입맛 살리고 기분 업 되는 호텔 보양식
상태바
여름철 입맛 살리고 기분 업 되는 호텔 보양식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6.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야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지치기 쉬운 여름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몸과 마음을 건강한 에너지로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가볍게 와인 한 잔 곁들어도 좋겠다.

호텔 업계에서는 각종 보양 음식과 계절음식을 선보이며 소중한 이들과의 썸머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른 더위가 찾아온 요즘, 호텔에서 보양음식을 즐기며 건강한 여름을 나보는 것은 어떨까.

▲ JW메리어트동대문 타볼로 24, 흥인지문 다이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한식을 주제로 한 ‘흥인지문 다이닝’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디너 뷔페와 주말 브런치 뷔페 시간 동안 보양식 및 다채로운 한정식을 주제로 한 ‘흥인지문 다이닝’을 진행한다.

이번 ‘흥인지문 다이닝’은 JW 메리어트 셰프의 재능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이는 ‘Taste of JW’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의 한식을 총괄하는 김영근 셰프의 기획하에 궁중 한식인 신선로를 포함해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한 다채로운 한식 다이닝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우리나라의 산해진미를 한 그릇에 담아낸 ▲신선로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며, 그 외에 송이를 얹어 두툼하게 구워낸 ▲송이 떡갈비, 연잎으로 감싼 생강 향의 ▲항정살 구이, 마늘과 된장으로 쪄낸 ▲통삼겹살, 벌꿀과 생률로 무쳐낸 ▲미삼 샐러드, 로스와 능이버섯을 더한 ▲편채 등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한 메뉴가 한식 뷔페 섹션에 마련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메인 요리로 제공되는 신선로는 표고버섯과 양지고기, 동태전, 소고기 완자 등 여러 가지 어육 및 각색의 고명은 물론, 깊은 맛과 식감을 더하기 위해 특별히 능이버섯을 추가하여, 맛은 물론 때이른 더위 원기회복에 도움이 된다. 더불어, 오는 7월 1일부터는 메인 요리로 동충하초가 곁들여진 버섯 들깨탕을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6월의 특별한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또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시간대 별로 준비된 총 12개의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준비돼 음악과 음식, 와인까지 더해진 와인앤버스커만의 더욱 감각적인 현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반야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물놀이부터 바비큐 뷔페까지 즐거움이 가득!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물놀이와 바비큐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15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낮 동안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참숯에서 구워 은은한 숯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등심, 양고기, 닭 다리를 비롯해 새우, 오징어 등 싱싱한 해산물로 구성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풍성한 조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14일부터 9월 1일까지 반얀트리 회원 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을 포함한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녹음이 우거진 남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자수가 줄지어 조성되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호텔 서울 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서울드래곤시티,

고메족(Gourmet 族) 겨냥한 '칠 앤 그릴(Chill & Grill) 프로모션'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세 종류의 특별한 그릴 요리 세트 메뉴와 세계적인 샴페인인 ‘모엣&샹동(MOЁT&CHANDON)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칠 앤 그릴(Chill & Grill)’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여럿이 모여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메족(Gourmet 族)들을 겨냥했다.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은 14일부터 9월 29일까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 만날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형식의 이국적인 레스토랑으로 풍미 가득한 정통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을 제공한다.

이른 무더위로 잃어버린 고객들의 입맛을 되살리기 위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셰프 군단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칠리 앤 그릴 프로모션’은 ▲티 세트(T Set), ▲엘 세트(L set), ▲파티 세트(Party Set) 총 3종의 그릴드 요리 세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티 세트(T Set)’는 구운 야채를 곁들인 티본 스테이크(800g)를 제공하며, ‘엘 세트(L Set)’는 랍스터를 메인으로, 오징어·감바스 구이가 포함된 씨푸드 플래터를 제공한다. 두 세트 모두 2~3인 구성으로 되어 있어 3인 가족 혹은 연인이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마지막으로 ‘파티 세트(Party Set)’ 는 이름에 걸맞게 4인 이상(최대 6명) 고객 모임 시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 티본 스테이크와 씨푸드 플래터,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피자 격인 피살라디에르(Pissaladière)와 파스타 혹은 리소토(택1)가 제공된다.

세 종류의 세트 메뉴에는 모두 신선한 믹스 샐러드와 프렌치 프라이, 그리고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MOЁT&CHANDON)’ 샴페인 1병(750ml)을 함께 제공한다.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은 얼음을 넣어 먹도록 만든 최초의 샴페인이다.

망고·구아바·라즈베리의 달콤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복숭아 맛을 가진 ‘여름 전용’ 샴페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고하자.

▲ Surf & Turf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여름 한정 코스 디너 메뉴 선보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라 플레이스 그릴&바는 8월 31일까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여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여름 미식 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서프&터프(Surf & Turf) 7코스 디너’는 ▲보콘치니 카프레제, 훈제연어 콘, 푸아그라 토스트와 캐러멜라이즈 사과가 아뮤즈 부시로 제공되며, 호텔에서 직접 만든 ▲미니 바게트와 올리브 빵, ▲안달루시안 스타일 가스파초, ▲팬에 구운 관자살과 망고&아보카도 살사, 당근 퓌레가 순서대로 제공된다.

이어서 메인 메뉴로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오스카 스타일 서프&터프가 ▲탈리아텔레 파스타와 함께 준비되며 디저트인 ▲카푸치노 치즈 케이크 및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퍼스트 플로어 여름 계절 메뉴

프레이저 플레이스 ‘퍼스트 플로어(First Floor)’,

더운 여름 날리는 계절 보양식 메뉴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퍼스트 플로어(First Floor)’에서는 여름을 맞아 보양식을 포함한 다양한 계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총 9가지 메뉴의 이번 프로모션은 보양식의 대표적인 재료인 닭과 전복, 장어 등을 이용한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신선한 제철 재료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퍼스트 플로어의 여름 계절 메뉴로는 한식으로 초계 메밀국수와 송이전복 닭죽, 중식으로 해물 중식 냉면 및 동파육을 올린 산동식 마늘쫑 볶음밥이 선보인다.

또한 치킨 베이컨 랩과 토마토 샐러드, 전복 시금치 파파델레와 같은 이탈리아식 메뉴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분짜 플레이트도 포함돼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남대문 1층에 위치한 퍼스트 플로어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와인 &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제주 신화 월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제주신화월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1일 저녁 6시 정통 광둥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르 쉬느아’에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의 스타 셰프 알란 찬(Alan Chan)을 비롯한 전문 광둥식 셰프 7명이 직접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아뮤쥬 부쉬, 제주 사케 전복찜, 푸아그라 냉채, 멍게 복주머니 등 6가지 요리로 구성된 전채부터 1++ 등급 한우 소고기 안심요리, 특선 해산물 조림, 황탕 소스 왕새우 누들, 디저트까지 6코스에 걸쳐 총 15개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탈리아 랑게 소재 와이너리 ‘바타시올로’의 와인이 제공된다. ‘바타시올로’는 랑게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로, 바롤로, 바르바레스코, 바르베라 다스티, 돌체토 달바, 모스카토 다스 티 등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시음할 수 있는 와인은 ‘세테 카시네 코넬리아노 발도비아데네 프로세코 슈페리오레’, ‘랑게 로쏘’, ‘바롤로 리제르바’, ‘바롤로 브리꼴리나’, ‘가비 디 가비 그라네’, ‘모스카토 다스티 보스크 들라 레이’ 등 6종이다.

이날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판티니, 그랑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 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