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핫한 베트남으로 여름휴가 떠나볼까!...비엣젯항공, 항공권 40만장 최저 7만원부터 판매
상태바
핫한 베트남으로 여름휴가 떠나볼까!...비엣젯항공, 항공권 40만장 최저 7만원부터 판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6.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으로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베트남’으로 올 여름 알뜰 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항공권 특가 행사를 챙겨보자.

비엣젯항공이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Show your summer ver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일까지 3일간만 비엣젯 골든 타임(오후 2시~4시)에 항공권 40만장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대상 노선은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나트랑, 부산~하노이, 대구~다낭, 인천~푸꾸옥, 부산~나트랑 노선 등이다.

특가항공권 탑승기간은 8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며, 공휴일은 제외된다.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를 주제로 한 썸머 캠페인을 론칭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비엣젯 항공편에 특별하고 개성 있는 여름 옷을 입고 탑승하는 승객들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