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새롭게 문을 연 힙한 해외호텔
상태바
새롭게 문을 연 힙한 해외호텔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5.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한 해외 여행지에는 어김없이 힙한 특급호텔이 들어선다. 올 봄에는 유명 호텔이 들어선 그 곳으로 발 빠른 여행을 즐기며 인싸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

그리스 수도인 아테네에 지난 3월 문을 연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6박 숙박시 무료 1박과 호텔 크레딧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는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00여 개의 객실과 럭셔리 방갈로를 갖추고 있으며, 포시즌스 시그니처 스파, 8개의 F&B시설, 연회장, 인피니티 풀 등을 구비했다. 호텔은 아테네 도심으로의 빠른 접근성이 가장 큰 특징이며, 30분 거리에 위치한 국제공항, 대표 관광 명소인 에게해 해변과 맞닿아 있는 등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노부호텔 로스카보스, 낯선 여행지에서 느끼는 안락함

사막과 바다가 어우러진 멕시코 서부 최대 휴양지인 로스카보스에 ‘노부호텔 로스카보스’가 지난 4월 신규 오픈했다. 노부호텔이 위치한 카보산루카스는 로스카보스 국제공항에서 약 30여 분 걸리며, 해변과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지리적 이점을 지녔다. 대표 액티비티로는 흑동고래 관찰, 해안사구 낙타 투어를 꼽을 수 있다.

▲ 노부호텔 야외풀장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노부호텔 로스카보스에는 총 200개의 객실과 11개의 회의시설, 4개의 풀장, 13개의 살롱 등이 마련돼있다. 객실에는 65인치 TV, 노부호텔만의 최고급 침대와 린넨, 에스프레소 머신, 일본식 다도 세트 등이 구비돼있다.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수준급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세인트 레지스 홍콩,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품격 서비스

홍콩의 역동적 허브, 완차이에 세인트 레지스 홍콩 호텔이 오픈했다. 세인트 레지스 홍콩은 건축적 창의성의 결정체로,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드레 푸(André Fu)의 안목을 통해 고전적 요소와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인다.

▲ 세인트 레지스 홍콩 세인트 레지스 바

홍콩 컨벤션 & 전시센터와 골든 보히니아 광장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애드미럴티 지역과 센트럴의 란 콰이 퐁, 빅토리아 피크까지도 차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27층 규모로 총 129개의 아름다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회의시설과 리셉션 장소 등 5개의 장소에 걸쳐 1만 2,000평방미터의 이벤트 공간을 가지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