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제주항공, 인천공항 전용 라운지 1터미널에 6월 오픈
상태바
제주항공, 인천공항 전용 라운지 1터미널에 6월 오픈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4.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항공이 인천공항 전용라운지를 6월에 오픈한다./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인천국제공항에 전용라운지를 6월에 오픈한다. 이는 인천국제공항에 취항하는 7개 국적항공사 중에서는 3번째이며,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는 최초이다.

제주항공은 6월1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제주항공 승객을 위한 전용 공간인 ‘JJ 라운지’ 운영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월 창립 14주년을 맞아 선언했던 ‘단순히 가격이 아니라 차별화 한 경험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강조한 이석주 대표의 ‘새로운 도전’ 가운데 하나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 마련한 ‘JJ 라운지’는 약 550㎡ 규모로, 14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기다.

라운지 이용권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과 웹,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이용당일 제주항공 인천발 국제선 항공권을 소지한 승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라운지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고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석과 여성 여행객을 위한 파우더룸, 여행과 관련된 컨셉의 포토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이 국적항공사 중 3번째로 인천국제공항에 전용 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제주항공을 타야 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 요소를 추가해 경쟁사들과 근본적인 차별화 시도를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