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경기도관광, ‘경기투어2’ 클릭하면 만사 'OK '
상태바
경기도관광, ‘경기투어2’ 클릭하면 만사 'OK '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6.2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경기도 관광 ‘경기투어2' 클릭하면 다나온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문화관광정보를 담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경기투어2’를 27일부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경기투어2는 이미 16만 여명이 다운로드 받은 기존 경기투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추천 맛집,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문화재 등 3,200여 건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추천 맛집은 해당 지역의 공무원들이 직접 선택한 추천 먹을거리 위주로 꾸며져 사용자들에게 알찬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투어2는 기존 버전보다 3배 이상 많은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그간 아이폰에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도 확대했다.

사용자 환경도 대폭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UI를 제공한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현 위치 주변 관광지 검색은 물론 이동경로 안내 서비스도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평점과 댓글을 이용해 관광지 평가와 상호 의견교환도 할 수 있다.


도와 공사는 이번 ‘경기투어2’ 출시를 통해 경기도 문화관광 자원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효율적인 홍보를 통한 경기관광의 경쟁력 제고, 도민의 편의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공무원 추천 맛집, 관광지, 숙박시설 등 알찬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는 경기투어2는 경기도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정보도우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