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홍콩통' 심혜진이 추천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홍콩 여행
상태바
'홍콩통' 심혜진이 추천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홍콩 여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8.12.1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혜진, 배틀트립서 '홍콩' 여행 루트 소개…인생샷 스폿부터 현지인 추천 맛집까지
▲ 배우 심혜진이 오는 15일 배틀트립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홍콩 여행 루트를 소개한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양조위, 장만옥, 공리 등 홍콩의 대스타들과 친분을 드러낸 배우 심혜진이 설계하는 홍콩 여행이 기대를 모은다.

배우 심혜진은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서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배우 설인아와 함께 홍콩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앞서 방송된 박준규·산들의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에 맞서, 이번 주에는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여행 설계가 공개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심혜진은 홍콩이 처음이라는 설인아를 위해 인생샷 스폿부터 현지인 추천 맛집까지 소개하며 ‘홍콩통’ 면모를 유감없이 뽐낸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심혜진의 소개로 향한 핫팟 맛집에서 설인아는 처음 먹어보는 핫팟 맛에 반해 “한국에 체인점을 하나 해야 될 것 같다”면서 무한 감동을 토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콩통’ 심혜진이 설계하고, 강추 하는 홍콩 여행 루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배틀트립’ 측은 “심혜진은 설인아를 위해 여행 전 사전 미팅 때부터 여행 루트를 고민해오는가 하면, 여행 내내 전문 가이드라 해도 무방할 정도의 홍콩 여행 지식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면서, “설인아를 광대 승천하게 만든 심혜진 표 홍콩 여행기가 담길 ‘배틀트립’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심혜진의 화려한 과거 이력이 밝혀져 화제다. “양조위, 장만옥, 공리와 한솥밥을 먹은 사이”라면서 과거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지는 홍콩 스타들이 있던 왕가위 프로덕션의 소속 배우였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심혜진의 과거와 홍콩 배우들의 친분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