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외국 관광객 서울 유치 위한 ‘서울의 휴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외국 관광객 서울 유치 위한 ‘서울의 휴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12.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X 비짓서울, 서울 명소 사진 올리면 호텔숙박권 증정

서울시, 서울관광재단, 호텔스컴바인이 외국인 관광객을 서울로 유치, 서울의 관광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서울의 휴일(Holiday in Seoul)’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것으로, 서울 명소를 여행하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서울에서 머물 수 있는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외국인 관광객이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하고 싶은 서울 명소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visitseoul #hotelscombined #inSeoul)를 업로드 하고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지원해주는 경품 숙박권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서초 지점 및 글래드 여의도 등 서울 지역 총 5개 호텔에 론칭한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객실인 ‘맥스룸 숙박권’이다.

서울관광재단 관광정보팀 김지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매력을 몸소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서울이 세계인이 가장 여행하고 싶은 도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