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연말 특별한 파티를 즐겨라!
상태바
연말 특별한 파티를 즐겨라!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11.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파티 패키지로, 소중한 추억을

연말 ,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다. 이때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파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어제와 같은 오늘, 일상적인 하루도 특별한 날로 만들 수 있다. 파티를 준비하는 설렘도 좋지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시간과 장소에 대한 부담이 있다면 호텔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글래드 호텔 ‘저스트 해브 펀(Just Have Fun)’ 파티 패키지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을 위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호텔의 ‘저스트 해브 펀(Just Have Fun)’ 파티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3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와인 제공을 포함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스텔라 맥주 4캔, 콜라 1캔, 사이다 1캔, 에비앙 1병 등이 들어있는 미니 바무료,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1개와 미러볼 4개가 포함된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레스토랑 G 로맨틱 디너

글래드 마포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펀 와인 2캔, 순살 치킨과 감자칩 등으로 구성된 조니바 투고(To go)박스,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1박, 펀와인, 피츠 맥주와 프링글스, LED 미러볼 등이 제공되며 풀 스위트 투숙 시에는 모엣샹동 1병이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연말 홈 파티용 ‘칠면조 구이 세트’ 선봬

소중한 사람들과 집 안에서 편안한 홈 파티를 즐기고 싶은데, 음식 준비가 부담스럽다면 호텔에서 내놓은 홈 파티용 요리를 주문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콘래드 서울은 홈파티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통 칠면조 구이세트’를 12월 31일까지 내놨다. 세트는 칠면조 구이, 베이징 덕, 로스트 치킨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 콘래드 서울, 테이크아웃 통 칠면조 구이 세트

우선 칠면조 구이 세트는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10인용의 통 칠면조 구이와 그레이비소스 및 크랜베리 콤포트(compote)가 포함된다. 로스트 치킨은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조리하는 수비드 조리법으로 육즙을 가둬 겉은 바삭하게 속살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으깬 감자(매쉬드 포테이토)와 고구마, 방울 양배추 요리(브뤼셀 스프라우트), 단호박, 버섯 등의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도 추가 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