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Fall Travel 제주의 가을을 온전히 즐기는 방법!
상태바
Fall Travel 제주의 가을을 온전히 즐기는 방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9.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아름다운 제주도. 그 중 특히 가을빛으로 물드는 제주의 가을은 한층 더 오묘한 매력을 발한다. 푸른 바다와 울긋불긋 단풍, 은빛 갈대 등이 어우러져 발걸음 내딛는 곳마다 사람들의 마음을 온통 흔들어 놓는다. 이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을 보다 온전히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 해비치

* 폴인 해비치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가을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폴 인 해비치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내놨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 자연 풍광을 여유롭게 둘러 볼 수 있는 자전거 대여, 푸른 바다와 경치를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등이 포함돼 있다. 객실 1박권, 여유롭게 읽을 수 있는 도서 1권 등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프렌치 레스토랑,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권’도 제공한다.

* 포도호텔, Fall Travel 패키지
가을을 맞아 포도호텔에서 청명한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Fall Travel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 호텔은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아라고나이트 온천수가 나와 객실에서 프라이빗 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
다는 것이 장점이다.

▲ 디아넥스호텔 노천탕

아라고나이트 온천수는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온천으로, 피부미용, 노화방지, 피로회복, 아토피, 만성소화기질환, 관절통, 오십견 등 각종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탁월한 나트륨(칼슘, 마그네슘) 탄산천인 것이 특징이다.

또 통유리 구조로 돼 있어 제주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온천&수영장 2인 이용권도 제공된다. 동양 최대의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제주의 아름다움을 작가의 시각으로 담아낸 다양한 제주 작품들을 볼 수 있는 문화감성공간 ‘포도갤러리’가 있어, 문화여행을 겸할 수 있다. 또 건축적 예술성과 건축설계 의미 등을 안내해주는 ‘건축예술가이드’ 프로그램도 받을 수 있다.

▲ 포도호텔 전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