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23 (금)
아시아나 항공, 베트남 우리은행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상태바
아시아나 항공, 베트남 우리은행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9.0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달러 당 1마일리지 적립 및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구매 시 5%할인
▲ 6일(목) 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 본사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베트남우리은행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왼쪽 첫 번째), 이상훈 아시아나항공 하노이 지점장(왼쪽 네 번째),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왼쪽 세 번째) 그리고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베트남우리은행과 손을 잡고 동남아시아 지역 최초 항공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6일 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 본사에서 양 사의 고객 서비스 증대, 신규 고객 유치 등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 등이 참석했다.

양 사는 각 사의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상호 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 베트남우리은행 아시아나항공 제휴 카드를 출시하며 ▲신용카드 사용 시 1 달러 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 적립 가능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구입 시 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상무는 “베트남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의 제휴신용카드를 통해베트남 현지 고객들이 베트남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의 많은 혜택을 이용하고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베트남우리은행과의 업무협약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