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100가지 체험 여행지 이천에서 열리는 '장호원 복숭아 축제' 14일 개막
상태바
100가지 체험 여행지 이천에서 열리는 '장호원 복숭아 축제' 14일 개막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9.0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16일까지 장호원에서 개최
▲ 장호원복숭아축제장 체험부스/사진, 이천시

탐스럽게 익은 복숭아를 맛보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천 장호원복숭아축제가 오는 14일 개막한다.

이천 장호원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이천농촌나드리 소속 9개 체험농가와 체험마을에서 참여해 12개의 체험부스를 운영 할 예정이다.

비틀즈자연학교는 3D목공퍼즐과 수생태 관찰 체험을 준비했고, 동키동산에서 당나귀를 타고 축제장을 둘러보며 돼지박물관에 있는 귀여운 아기 돼지들도 감상할 수 있다.

마실에서는 다양한 공예 체험으로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며, 아리랑농업박물관에서는 다육심기를, 우무실마을에서는 전구화분만들기와 물레성형 체험을 할 수 있다.

복숭아농가인 풍원농원에서는 햇사레 장호원복숭아를 판매하고, 칠성농원은 복숭아판매와 함께 복숭아푸드체험도 할 수 있다.

▲ 장호원복숭아축제장 체험부스

와우목장에서는 신선한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다.

이번 복숭아축제는 복숭아판매 뿐 아니라 이천농촌나드리 회원이 참여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한층 더 풍부해졌다.

축제 관계자는 “축제 방문객에게 ‘100가지 체험여행지 이천’에 대해 알려 축제 이후에도 이천 관내 체험마을과 체험농가로 다시 놀러 올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