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경기 썸머 페스티벌' 대만 가오슝 시장서 성황리 열려
상태바
'경기 썸머 페스티벌' 대만 가오슝 시장서 성황리 열려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7.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만 제2도시 가오슝시의 최대 쇼핑몰인 타로코 파크에서 1만 여 가오슝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18 경기 썸머 페스티벌’ 모습.

[투어코리아] 대만 개별여행객 방한 관광활성화를 위해 경기관광공사가 지난 7일 대만 제2도시 가오슝시의 최대 쇼핑몰인 타로코 파크에서 주최한  ‘2018 경기 썸머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1만 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공사는 한국방문위원회, 한국관광공사 타이베이지사와 함께 경기도내 관광지, 한국 쇼핑문화 관광축제, 개별관광 맞춤형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한류체험부스를 찾은 가오슝 시민들은 트릭아이의 AR 포토존, 한국 민속촌 부채 만들기 체험, 허브아일랜드의 나만의 공기 정화 액자 만들기, 산머루 농원의 나만의 와인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경기도 관광지의 매력을 경험했다.

아울러 행사 참가자들은 경기도 관광지 방문 시 할인되는 경기 쿠폰북, 인기가수 샤이니 앨범, 한국의 멋을 살린 한국방문위원회의 부채 등 한국 관광과 관련한 푸짐한 선물을 받았다. 특히 이날 진행된 럭키드로우의 ‘대상’ 추첨자는 경기도 여행이 가능한 아시아나 항공권을 손에 쥐었다.

 행사를 주관한 경기관광공사는 "앞으로 대만 타이베이뿐 아니라 가오슝 등 유력 지방 도시에도 경기도의 관광 매력을 널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