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0 18:29 (화)
인천관광공사, 인천항에서 中관광객 무료 건강검진 실시
상태바
인천관광공사, 인천항에서 中관광객 무료 건강검진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8.07.0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월 29일 인천항 의료관광 홍보관에서 진행된 중국 관광객 무료 건강검진 모습

[투어코리아] 인천관광공사는 인천항만공사, 인하대병원과 함께 지난달 29일 인천항 의료관광 홍보관에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모션은 인하대병원 ‘메디페리(Medi-ferry) 상품’ 관련 업무협약이 체결된 진인훼리의 진황도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검진과 건강 상담이 이뤄졌다.

이 프로모션은 페리가 출항하는 격주 금요일 오전 9시~12시 사이에 연내 지속 운영된다.

‘메디페리 상품’이란 카페리를 이용해 인천항으로 들어오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메디컬+페리 결합 상품’으로, 건강검진, 한방, 성형, 피부과, 치과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하대병원 의료진들은 인천항 의료관광 홍보관에 비치된 인바디, 혈압, 혈당·콜레스테롤 측정기기를 이용해 간단한 검진 및 상담, 건강상태에 따른 병원 연계 서비스를 진행하고, 개인 맞춤형 식단과 운동법 등 건강정보도 함께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공사 의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진황도 노선의 시범 추진을 계기로 점차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