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17 (목)
떠나요! 제주도 푸른 여름 속으로~
상태바
떠나요! 제주도 푸른 여름 속으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6.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리조트에서 완벽한 여름휴가 즐기기
▲ 해비치리조트 야외수영장

[투어코리아] 여름휴가철, 제주도에 대한 로망이 되살아난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바람엔 여름 낭만이 뚝뚝 떨어질 것만 같아 여행자들을 유혹한다. 한국인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여행지 제주도에서의 여름휴가를 보다 완벽하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의 호텔리조트를 취향 따라 골라보자. 호텔리조트에서 유유자적 수영하고, 캠핑하듯 바비큐 파티를 즐겨도 좋다.

바비큐 파티로 이색 여름휴가를!

제주도에서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비큐 파티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메종글래드 제주와 제주항공우주호텔이 내놓은 ‘서머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패키지는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연결돼 있는 프라이빗 정원이 있는 패밀리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제공돼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하루 종일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다.

▲ 제주항공우주호텔 서머 바비큐

또 제주항공우주호텔의 ‘서머 바비큐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1박, 즉석에서 구워주는 흑돼지 오겹살, 목살, 소시지, 새우 등의 다양한 뷔페 메뉴가 포함돼 있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며, 금·토요일 체크인 시 가능하다.

수영장·피크닉·치맥...신나게·쿨하게 무더위 날려요!

올 여름 취향 따라 완벽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휴가객을 위해 제주신화월드가 ‘서머 딜라이트’, ‘서머 인덜전스’, ‘서머 모먼트’ 등 여행의 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타입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머 딜라이트와 서머 인덜전스는 고품격 힐링과 여유로운 피크닉을 원하는 휴가객을 위한 패키지다. 이 패지키에는 각각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에서의 숙박,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피크닉 바구니 세트, 모실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모실 수영장

특히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해 만든 모실 수영장은 아름답고 웅장한 외관이 인상적이며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돼 있다. 25m 길이의 랩풀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 놀이터도 갖춰져 있어서 아이 동반 가족도 즐기기 좋다. 피크닉 바구니에는 빵, 샐러드, 샤퀴테리, 과일, 음료가 담겨있어 수영장 이용 후 간식으로 딱이다.

‘서머 모먼트’는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끼리 단체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4매, 맥주 및 음료, 치킨 2만원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 파리바게트 2만원 상품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제주신화월드 모실 수영장

아이와 함께 신나는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 완벽한 휴양을 즐기고 싶은 가족여행객이라면 ‘해비치 플러스 펀 패키지’가 좋겠다. 이 패키지에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 1박,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3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이 패키지 이용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키즈 아틀리에’ 참가 등 자녀와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놀멍 엔터테인먼트존에서 3가지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놀멍 빅3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한 100여가지 보드게임 및 대형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의 1시간 무료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