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게시판] 청송도깨비축제 킬러 콘텐츠 프로그램 공모
상태바
[게시판] 청송도깨비축제 킬러 콘텐츠 프로그램 공모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8.05.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송군 대표축제이면서 2018 문화관광육성축제이자 경상북도 6년 연속 최우수축제인 '청송도깨비축제' 모습

[투어코리아] 경북 청송군은 2018 문화관광육성축제이자 경상북도 6년 연속 최우수축제인 ‘청송도깨비축제’ 킬러 콘텐츠 프로그램을 오는 6월 20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송도깨비축제의 프로그램을 차별화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킬러 콘텐츠 확보로 축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내용은 △국제적인 글로벌 축제로 도약 할 수 있는 일탈·제의·대동성이 있는 프로그램 △도깨비를 소재로 한 참신하고 실현가능한 이색 프로그램 △관광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창의적인 참여·체험 프로그램 △주·야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프로그램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 △기타 차별화를 통해 축제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제안 받는다.

무엇보다 청송도깨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어 하며,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심사 결과는 6월말 청송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최우수상(1명) 500만원 △우수상(1명) 300만원 △장려상(1명) 100만원의 시상금을 포상할 계획이다.

또한 채택된 프로그램을 제안한 단체나 동아리 등에게는 올해 도깨비축제(제14회) 때 직접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와 권한도 부여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