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인터뷰]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 부사장이 들려주는 마카오 여행법?
상태바
[인터뷰]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 부사장이 들려주는 마카오 여행법?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05.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월19일 서울에서 열린 서울 로드쇼에서 '별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제안하고 있는 에블린 강 샌즈 차이나 세일즈 담당 부사장.

[투어코리아] 국내에서 불고 있는 이른바 ‘호캉스’의 열풍이 해외에서도 뜨겁다. 복합 리조트에서 쉼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숙소에서 화려한 쇼와 미식 엔터테이먼트를 즐기며 쉼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고급리조트들이 즐비한 마카오는 한국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그 중에서도 아시아 최고의 통합 리조트인 샌즈리조트 마카오(Sands Resort Macao)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등을 어우르고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에블린 강(Evelyn Kang) 세일즈 담당 부사장의 안내를 따라 샌즈 리조트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보자.

1. 에블린 강 부사장이 생각하는 마카오의 매력은?

지난 수년 동안 인프라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막대한 투자를 진행한 마카오는 아시아에서 가장 새롭고 흥미진진한 목적지이다. 점점 증가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옵션 및 명소 덕분에 지난 2017년 3,260만명 이상이 마카오를 방문했다.

마카오에는 비즈니스와 레저 관광객을 위한 32,000개 이상의 객실이 있으며, 수십개의 세계적인 쇼핑몰 및 시장 그리고 국제 컨퍼런스 및 미팅을 위한 최첨단의 회의 공간이 위치해 있다.

이와 더불어 약 500년 동안의 포르투갈 통치는 마카오에 독특하고 특별한 건축 양식을 남겼다. 또 지난 2005년에는 마카오 역사 센터(Historic Centre of Macao)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됐다.

마카오에는 동양과 서양의 만남으로 빚어진 “메카니즈(Mecanese)”음식과 더불어 전 세계의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 역시 위치해 있으며, 11곳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다.

마카오는 또한 작은 나라로서 전체 면적인 30.4 평방 km 내에서 거의 모든 시설에 쉽게 도달할 수 있는데, 이는 마카오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타이트한 일정 안에서도 마카오에서 꼭 경험해야 하는 거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샌즈 리조트 마카오 MICE의 강점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마이스’를 중심으로 건설된 리조트 이다. 그 만큼 리조트의 중심에는 마이스가 자리하고 있는데, 15만여 평방미터의 다목적 미팅 및 행사 공간을 한 지붕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복합 여행 목적지라고 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에는 7개의 호텔이 자리하고 있으며, 1만5,000명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코타이 아레나에서는 그동안 빅뱅, BTS 등의 한류 스타들이 공연을 진행했고 올해 4월 말과 6월말에는 세계적인 스타 브루노 마스와 셀린 디온이 각각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미팅 시설뿐만 아니라 마이스 방문객들이 행사가 끝난 후에 즐길 수 있는 인프라도 중요한데, 쇼핑몰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에도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레스토랑만 150개가 있고, 쇼핑몰에는 850개의 상점이 위치해 있다.

3.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알차게 누릴 수 있는 여행 팁이 있다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선사하는 복합 리조트의 재미를 더욱 즐기기 위해서는 ‘미리 계획을 짜서’ ‘더 길게 머물 것’을 조언한다.

한국인들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따라서 여행 기간 동안에는 크게 힘들이지 않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다양한 경험을 하기를 원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하나의 장소에서 다양한 시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 전 여행 성격에 따라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의 일정을 미리 계획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예를 들면 가족 여행객에게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아침을 먹을 수 있는 토마스 & 더 리틀 빅 클럽 올스타와 세계 최초 플레이어 중심의 ‘라이브 액션 롤플레이’ 테마 파크 플래닛 J를 추천한다.

친구 동반이나 커플 여행객이라면 파리지앵 마카오에 위치한 에펠탑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저녁에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버라이어티 쇼 중 하나인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상연 중인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를 관람할 것을 추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