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기억에 남을 여행, 샌프란시스코 이색 X-마스 축제
상태바
기억에 남을 여행, 샌프란시스코 이색 X-마스 축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미국 내 최고의 관광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다가오는 X-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도시 전역 곳곳에서 축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열린다..

▲ 스타워즈 배틀 인 샌프란시스코/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 스타워즈 배틀 인 샌프란시스코: 영화 ‘스타워즈’의 명장면인 다스 베이더와 루크 스카이워크 의 광선검 배틀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스타워즈 배틀 인 샌프란시스코’가 오는 12월 16일에 열린다.

도심 속에서 형형색색의 광선검을 든 참가자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낼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0달러. 광선검은 개인이 직접 지참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전역을 형형색색 화려한 빛으로 수 놓을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축제가 이달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개최된다.

▲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다양한 조명 설치물과 크리스마스 장식이 도시의 밤거리를 수 놓으며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샌프란시스코 현대 유대 박물관, 골든게이트 공원,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을 포함한 36곳의 샌프란시스코 명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장소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그레이트 디킨스 크리스마스 축제/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 그레이트 디킨스 크리스마스 축제: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레이트 디킨스 크리스마스 축제’가 이달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한 달간 카우 팰리스 실내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 그레이트 디킨스 크리스마스 축제/ 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특히, 행사장 내부는 빅토리아 시대를 생생하게 재연한 펍, 극장, 콘서트 홀, 댄스 파티장 등으로 꾸며져 시간을 돌린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 샌프란시스코의 겨울 대표 행사인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가 오는 12월 15일 피셔맨스 워프에서 열린다.

▲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 / 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특히, 올해는 ‘판타스틱 홀리데이’를 테마로 화려하게 장식한 각양각색의 보트들이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퍼레이드는 피어 39에서 시작해 약 2시간동안 크리시 필드 해안가를 항해하며 장관을 연출한다.

▲ 노 밸리 홀레데이 와인 워크/ 사진제공=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사무소

◆ 노 밸리 홀리데이 와인 워크: 젊고 트렌디한 상업 지역으로 잘 알려진 노 밸리 24가에서는 오는 12월 7일 ‘노 밸리 홀리데이 와인 워크’가 열린다.

노 밸리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숍 및 치즈 스토어 등이 위치해 있어 행사 기간 동안 와인 샘플링, 핑거푸드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캐롤 부르기’, ‘산타클로스와 사진 찍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